스팸 퇴치를 위한 최첨단 전략

  • Post category:윈도우

다음은 덜 효과적이지만 지난 2년 동안의 모든 경험을 요약한 몇 가지 규칙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모든 규칙은 비정기 사용자에서 숙련된 사용자에 이르기까지 모든 인터넷 사용자에게 적용됩니다.

규칙 1

온라인에서 정확한 주소를 인쇄하지 마십시오. 다시는. MySpace, Facebook 또는 자신의 웹사이트에 주소를 게시하면 몇 분 안에 스팸이 넘쳐납니다.

가능하면 자바 스크립트로 주소를 숨기거나 가리고 주소 이미지를 생성하십시오. namedomaincom으로 암호화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규칙 2

모든 필터와 도구는 잊어버리세요. ISP의 스팸 필터를 신뢰하지 마십시오.

복잡한 정규식 필터와 알려진 불량 메일 서버의 블랙리스트에서 반지능형 Bayes 필터링에 이르기까지 어느 것도 약속한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항상 스팸의 현재 유행 뒤에 있습니다.

필터링 문제는 감지되지 않는 스팸이 아니라 실수로 보관되거나 더 심하게 삭제되는 양호한 메일입니다.

규칙 3

스팸을 받기 시작하면 삭제할 수 있는 일회용 주소를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주소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서비스를 찾아보십시오. 이러한 각각의 가짜 주소는 기본 주소로 리디렉션되며 실제 주소는 여전히 숨겨져 있는 동안 응답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기계, 뉴스레터, 판매자 사이트 등과 통신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스팸을 받았을 때? 문제 없습니다. 대상 주소를 삭제하면 됩니다.

규칙 4

어떤 상황에서도 스팸 이메일에 회신하지 말고 삭제하십시오. 그러한 이메일을 읽었는지 확인하고 응답하지 마십시오.

규칙 5

스팸 메일도 열지 마세요. 컴퓨터 바이러스에 감염시키거나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일 서버에서 직접 의심되는 메시지를 삭제해 보십시오.

규칙 6

수신 거부 링크를 포함하여 스팸 메시지의 링크를 클릭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스팸만 생성됩니다. 또한 알 수 없는 발신자의 이메일을 HTML 모드에서 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규칙 7

스팸 회사에서 아무것도 사지 마십시오. 이 녀석들에게 당신을 공격한 것에 대해 보상하지 마십시오. 그들의 사이트를 방문하지 말고 더 많은 정보를 요청하십시오.

규칙 8

다른 의도에 대해 여러 이메일 주소를 사용합니다. 이렇게 하면 다양한 출처와 발신자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며 보다 효율적으로 분리할 수 있습니다.

규칙 9

알 수 없는 사람이 보낸 사람의 이메일이 검역소에서 받은 편지함으로 이동하기 전에 자신을 식별해야 하는 제품을 사용하십시오.

규칙 10

자동 생성된 일회용 주소를 사용하여 기계에 작성(예: web2.0, 상점, 뉴스레터)

규칙 11

이메일 주소를 검색 엔진에 입력하여 스팸 발송자에게 공개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규칙 12

사전에 쉽게 공격받을 수 있는 주소보다 스팸을 받을 가능성이 적은 복잡한 주소를 사용해 보십시오. 완전히 무작위로 생성된 주소를 선택합니다.

규칙 13

배신당한 주소 사용을 중지하십시오. 스팸 발송자 목록에서 삭제되지 않습니다.

규칙 14

로그인 자격 증명을 누구에게도 제공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아내도, 가장 친한 친구도, 동료도 아닙니다.

규칙 15

항상 최선의 방법으로 자신을 방어하십시오. 새로운 Windows 패치, 최신 바이러스 보호 및 작동하는 방화벽은 필수입니다.

규칙 16

MS Internet Explorer, Microsoft Outlook 또는 Outlook Express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버그가 있으며 지속적으로 공격자의 첫 번째 잠재적인 먹이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