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캐너 – 컴퓨터 스캐너 및 이미징 장치

컴퓨터 스캔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바이러스 검색을 위해 컴퓨터에 로드되고 다른 하나는 이 문서에서 다루는 것입니다. 이 스캐너는 컴퓨터에 연결되어 이미지를 보내는 데 사용되는 하드웨어 장치입니다. 이미지를 디지털로 스캔하여 컴퓨터로 전송합니다.

스캐너

컴퓨터 스캐너는 최근 몇 년 동안 가정과 사무실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캐너는 사진 및 인쇄된 텍스트와 같은 이미지를 스캔한 다음 디지털 이미지로 변환하는 컴퓨터 장치입니다. 컴퓨터 스캐너를 구입할 때 해상도, 비트 심도, 센서 유형, 인터페이스 및 광학 밀도와 같은 사양에 주의하십시오. 최소 300dpi의 컴퓨터 스캐너를 찾으십시오.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좋습니다. 드럼, 데스크탑 평판, 핸드헬드, 매엽, 로터리, 지문, 유성 및 3D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스캐너가 있습니다. 드럼 스캐너는 모든 컴퓨터 스캐너 중 가장 오래된 것입니다. 컴퓨터의 스캐너가 작업에 필요한 최고의 소프트웨어인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스캐너에는 기본적이지만 일반적으로 약한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가 함께 제공됩니다.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급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기능

평판 스캐너는 데스크탑 스캐너라고도 합니다. 이들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캐너입니다. 매엽 스캐너는 문서가 이동되고 스캐너가 움직이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고 평판 스캐너와 유사합니다. 휴대용 스캐너는 평판 스캐너와 동일한 기본 사항을 사용하지만 대신 사용자가 이동해야 합니다. 드럼 스캐너는 주로 출판 업계에서 상세한 이미지를 캡처하는 데 사용됩니다. 프린터이기도 한 스캐너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올인원입니다.

컴퓨터 스캐너는 기호를 문자나 구두점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그 안에 있는 텍스트를 이해합니다. 그러나 스캐너나 디지털 카메라의 디지털 스틸 이미지의 경우 하나의 이미지만 기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