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기업을 위한 SEO 콘텐츠 및 기사 마케팅 서비스

SEO 콘텐츠는 웹사이트 또는 블로그의 콘텐츠를 말합니다. 이는 검색 엔진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웹 페이지나 블로그 게시물 또는 블로그 이미지, 탐색 모음 및 사이드바의 텍스트 형식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웹을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를 광고하는 소규모 비즈니스 문서 마케팅 서비스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의 이러한 구성 요소를 어떻게 최대한 활용합니까?

#1 페이지 목록을 약속하는 전문 SEO 회사(모든 사람에게 어떻게 보장할 수 있습니까?) 또는 전문 기사 작성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성공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좋은 교육을 보장하고 자신의 웹 콘텐츠를 작성하고, 자신의 SEO 콘텐츠를 관리하고, 자신의 기사 마케팅을 관리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SEO 콘텐츠: 무엇입니까?

SEO 콘텐츠는 웹사이트 또는 블로그의 눈에 보이거나 보이지 않는(사람에게) 구성 요소를 말합니다. 눈에 보이는 SEO 콘텐츠에는 웹사이트의 텍스트, 이미지, 표, 블로그의 사이드바가 포함됩니다. 텍스트에는 페이지 제목, 페이지 머리글 및 모든 하위 머리글과 내부 및 외부 웹 페이지에 대한 HTML 링크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SEO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아마도 그들이 Google과 귀하의 웹사이트를 평가하는 데 사용하는 로봇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여기에서 Google이 전체 도메인이 아닌 개별 웹페이지의 색인을 생성하는 방법이나 SERPS에서 개별 페이지의 순위를 매기는 방법을 설명하는 것이 제 목적이 아닙니다. 나도 모르고 Google 직원 몇 명 외에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은 관찰하고 결론을 내리는 것입니다. 이 목격이 나에게 말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키워드 및 키워드 밀도

키워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글쎄요, 하지만 너무 많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키워드 스터핑은 전체 웹사이트에 독이 되는 반면, 적당히 사용하면 순위에 배당금이 지급됩니다. 키워드 밀도를 잊고 자연스럽게 작성하되 적절한 곳에 키워드를 사용하되 너무 많이 사용하지는 마세요.

2% KD는 너무 많습니다. 1%는 그것을 사용하여 텍스트가 잘 읽히지 않는 한 너무 많은 것이고, 그 수준의 키워드 사용이 필요합니다. 0.5%는 필요한 전부라면 너무 적지 않으며 0%도 #1 페이지 목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키워드는 적절하게 사용되어야 하지만 신화적인 인물을 만나기 위해서만은 아닙니다. 알고리즘이 페이지의 주요 주제와 초점을 평가할 수 있다면 0%도 괜찮을 수 있습니다.

메인 키워드 ‘를 사용하는 위치와 빈도에 유의하십시오SEO 콘텐츠‘ 이 글에서. 1.05%이며 자연스럽게 느껴질 때만 사용됩니다.

기사 마케팅 서비스

기사 마케팅 서비스는 귀하의 주제에 대한 기사를 작성한 다음 귀하를 대신하여 여러 기사 디렉토리에 제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때로는 원저자의 이름이나 대필 기사의 이름이 남아 있어야 하지만 이것이 귀하에 대한 서비스 혜택을 변경하지는 않습니다. 랜딩 페이지 URL은 리소스와 그 동안 게시한 위치에 계속 남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것에도 불구하고 기사 마케팅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많은 수의 디렉토리에 기사를 게시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며, 각 기사에는 하단에 ‘작성자 리소스.’ 귀하는 귀하의 기사를 복사하는 모든 사이트에서 귀하의 기사를 게시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 각 사본은 잠재적인 백링크일 뿐만 아니라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잠재적인 클릭이기도 합니다.

기사 클릭 및 백링크의 관련성

게시된 기사의 클릭 및 백링크의 이점은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평신도에게는 손실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모든 링크는 타겟 웹 페이지와 관련된 페이지에 게시된 경우 Google 순위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이러한 링크가 사용자에게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 품종을 주제로 한 PageRank 2 페이지의 개 훈련 페이지로의 백링크가 PR8 SEO 페이지의 백링크보다 낫습니다. 실제로 전자는 더 나은 순위에 기여할 수 있지만 후자는 귀하의 페이지가 목록에서 삭제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관련성이 가장 중요합니다.

SEO 조언을 한 가지만 받았다면 해당 주제와 직접 관련이 없는 각 개별 웹페이지에 대한 모든 링크를 제거하라는 것입니다. SEO 콘텐츠 및 기사 마케팅에는 단순한 글쓰기 이상이 포함됩니다. 콘텐츠, 관련성 및 검색 엔진 작동 방식과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