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6가지 행동 단계

목표가 무엇이든 성공에는 항상 계획이 있습니다. 성공한 사람들이 따라야 할 길은 항상 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당신보다 먼저 당신을 따랐습니다. 집에서 성공적인 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싶다면 적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매번 작동하는 완벽한 시스템이 있습니다.

비용이 많이 드나요? 아니요. 시간이 오래 걸리나요? 아니요. 친구 및 가족과의 대화가 필요합니까? 아니요. 비용이 많이 드는 회사 후원 회의에 많이 참석해야 합니까? 아니요. 업라인이 당신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업라인에 의존하여 사업을 시작해야 합니까? 아니요.

사업을 통해 과거에 배운 것을 잊어버리십시오. 그들은 당신의 관심사가 아니라 그들의 관심사를 마음에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에 실패하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입니다. 그들은 리더가 아닌 추종자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홈 기반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먼저 적절한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당신이 실패한 모든 시간, 넘어진 시간, 가지지 못한 돈, 가지지 못한 시간, 가족이나 다른 사업에 쏟았더라면 좋았을 에너지를 회상하는 것이 역겹다면, 당신은 지금 올바른 장소. 다음은 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 성장에 마침내 성공하기 위해 지금 취해야 할 7가지 조치 단계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 액션 1단계 – 나만의 리드 캡처 페이지 만들기

현재 회사 후원 웹사이트에서 돈을 쓰고 있거나 매달 리드를 사면 부를 약속하는 인터넷 그룹에 속해 있다면 즉시 중단하십시오. 멋진 웹사이트는 보기에는 멋져 보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적합한 사람들이 웹사이트를 찾거나 감동을 받을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리드 캡처 페이지만 있으면 됩니다. 저게 뭐에요? 쉽게 말해 타깃 잠재고객이 자신의 정보를 남겨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할 수 있는 웹페이지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 액션 2단계 – 백엔드 마케팅 시스템 구축

귀하의 데이터 캡처 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잠재 고객을 위한 가이드 시스템이므로 결국 귀하의 제품을 구매하고 다른 쪽 끝에서 귀하와 합류할 수 있습니다. 선발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정말로 관심이 없거나 울타리에 앉아 있지 않고 당신에게 전화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시간 낭비야. 시스템에서 필터링을 수행하도록 하십시오.

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 액션 3단계 – 청중 파악

진정한 대상 청중이 누구인지 찾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조정이 필요합니다. 귀하의 서비스 제품을 필요로 하거나 원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체중 감량을 판매합니까?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십시오. 그들이 진지하게 체중 감량을 원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 사람들이 인터넷 문을 두드리기를 원합니다. 집에 들어갈지 말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보도에 서 있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 액션 4단계 – 리더로서의 입지 확립

스폰서와 3자 대화에 참여하라는 지시를 받으면 즉시 중단하십시오! 이 모든 것은 귀하의 업라인이 귀하여야 할 때 비즈니스의 리더로 자리매김할 뿐입니다! 리더로서 자신의 신뢰를 확립하지 않으면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없습니다. 사람들이 찾고 있는 것은 당신의 전문성입니다. 그들은 당신과 다른 누구도 믿을 수 없어야 합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 액션 5단계 – 사람들이 캡처 페이지를 방문하도록 유도

귀하의 비즈니스는 타겟 청중을 귀하의 웹사이트로 데려오는 경우에만 성장할 것입니다. 귀하의 사이트가 사막 한가운데 있는 상점이라면 목마른 사람들이 어떻게 사이트를 찾게 하시겠습니까? 당신의 친구와 가족은 관심을 가질 만큼 목마르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기사를 쓰고, 블로그에 글을 쓰고, 싸게 구입하고(예: 각각 약 20센트) 신문 광고를 게재하고 전단지를 나눠주는 것과 같은 오래된 기술은 잊어버려야 합니다. .

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 액션 6단계 – 기술 구축

성공적인 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는 비즈니스 성장 교육 및 개인 개발을 통해 기술과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헌신적이고 긍정적인 사람들과 어울리고 올바른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귀하의 모회사에서 제공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면서 학습을 계속할 수 있는 적절한 마케팅 교육을 찾으십시오.

정확하지는 않지만 성공적인 재택 사업을 개발하기 위해 실제로 수행해야 할 작업을 문자 그대로 단계별로 보여주는 설명적인 계획입니다. 15년 동안 활동이 없던 내 정체된 사업을 마침내 되살린 것은 내가 따랐던 계획이었습니다. 네, 저는 15년 동안 열심히 일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실패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그러나 기억해야 할 중요한 점은 실패가 궁극적으로 성공으로 이어진다는 것입니다. 실패하지 않았다면 지금 사람들을 도울 수 없었을 것입니다.

올바른 리소스를 찾기 위해 몇 달과 돈을 소비하는 대신 비즈니스에 접근하는 훨씬 더 현명한 방법은 저와 같이 이미 비용을 지불한 사람들로부터 배우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