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또는 커튼, 창문에 무엇을 선택해야합니까?

  • Post category:윈도우

집의 내부 가구는 외부 가구만큼 중요합니다. 집의 외관을 인상적으로 꾸미고 인테리어를 무시하면 처음에는 방문자가 감동하지만 나중에는 실내 장식을보고 그 인상이 사라집니다. 창문은 집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창문이 없는 집을 찾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장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오늘날 창문을 장식하는 다양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창문 커튼과 블라인드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두 가지이며 가장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창문은 신선한 공기를 유입시키기 때문에 필수적이지만 창문을 덮는 것이 중요합니다. 블라인드와 창 커튼의 사용은 다양한 이유에 따라 다릅니다. 둘 다 자신의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둘 다 서로 다른 용도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커튼은 정기적으로 세탁해야 하므로 나머지 가구와 어울리도록 다른 색상의 커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라인드는 청소하기 쉽고 세척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오해는 블라인드는 사무실에만, 커튼은 집에만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블라인드 또는 창 커튼의 선택은 다음과 같은 많은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방의 목적: 침실에서 커튼이나 블라인드 사용법을 모르신다면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침실에서는 더 적은 밝기와 빛을 원합니다. 따라서 외부 빛이 내부로 들어오는 것을 쉽게 차단할 수 있는 블라인드를 선택하십시오. 부엌의 경우 커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리하는 동안 매우 필요한 자연광이 내부에 많이 들어오기 때문입니다.

방 장식: 방의 장식과 아름다움은 매우 중요합니다. 블라인드나 창 커튼을 사용하는 결정은 집의 아름다움을 향상시키는 것이어야 합니다. 집 디자인이 약간 구식이거나 빅토리아 스타일이라면 커튼이 가장 좋습니다. 밝은 색상과 넓은 디자인의 커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집을 밝고 은은한 색상으로 칠했다면 모던한 느낌을 주고 싶다. 집에 모던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블라인드를 선택하세요. 선택은 집을 어떻게 꾸미고 싶은지에 달려 있습니다.

창 처리: 창문이 팝적인 색상과 다양한 패턴처럼 보이도록 하려면 커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려한 패턴의 커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기능적인 창 처리를 선호하고 최소한의 드레싱으로 단순하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사람들에게는 블라인드가 올바른 선택이기 때문입니다.

건강 및 지속 가능성: 집에 천식 환자가 있다면 커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라인드는 먼지를 쉽게 끌어당겨 가둡니다. 따라서 매일 청소해야 하며 그렇게 하는 것은 행복한 일이 아닙니다. 반대쪽 커튼은 가벼우며 일주일에 한 번만 청소하면 됩니다. 그러나 내구성 있고 오래 지속되는 창 처리를 원한다면 커튼보다 오래 지속되는 블라인드를 선택하십시오.

그러니 다음에 블라인드나 창가커튼을 사러 갈 때는 위에서 언급한 모든 점을 고려한 후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