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이어버드, 스포츠 블루투스 5.3 헤드폰, 마이크 딥 베이스가 있는 블루투스 이어버드, 인이어 무선 이어폰 소음 제거 헤드폰, 이어후크가 있는 이어 버드 IP7 방수 48H 달리기용

  • Post category:쇼핑

51vfkGNAw3L. AC51XXvXTtvnL. AC515EcUq thL. AC51KnauMHdFL. AC41YTJhaYlqL. AC51O2JC58ULL. AC


Price: $39.99 - $35.99

(as of Oct 30, 2022 18:02:27 UTC – Details)

buynow

전체 별 등급과 별 붕괴 비율을 계산하기 위해 단순 평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우리 시스템은 리뷰가 얼마나 최근인지, 리뷰어가 아마존에서 아이템을 구매했는지 여부와 같은 사항을 고려합니다. 또한 신뢰성을 확인하기 위해 리뷰를 확인합니다.

2022 Bluetooth V5.3 및 원활한 페어링: Bluetooth 헤드폰은 더 강력한 연결, 더 빠른 페어링 및 보편적인 호환성을 제공하는 가장 진보된 Bluetooth 5.3 기술을 채택합니다. 왜곡이 없고 대기 시간이 없어 음악과 전화 통화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충전 케이스에서 ture 무선 이어버드를 제거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휴대전화에 연결됩니다(처음 페어링 후). 몇 초 안에 음악 세계에 빠져들 것입니다.
선명한 통화 및 몰입형 깊은 저음: 14.2mm 스피커와 3중 복합 다이어프램이 있는 무선 헤드폰은 강력한 저음, 놀라운 고음 및 깨끗한 중음을 제공합니다. Bluetooth 이어버드는 강력한 사운드, 저음, 선명한 중음, 균형 잡힌 고음으로 모든 장르의 음악에 대해 순수 균형 오디오 및 선명한 출력을 제공합니다. 각 무선 이어폰의 내장 마이크는 통화 노이즈 캔슬링을 사용하여 깨끗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를 보장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고품질 대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포츠를 위한 편안한 디자인: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스포츠 헤드폰, 각 후크는 다양한 크기의 귀에 맞도록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긴 훈련 시간에도 흔들리거나 떨어지지 않는 안전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3쌍의 이어캡과 조절 가능한 이어훅이 있어 귀에 꼭 맞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오래 신어도 질리거나 아프지 않도록. 스포츠 이어버드는 비오는 날에도 캠핑, 달리기 또는 운동에 적합합니다.
터치 컨트롤 및 스위치 싱글 및 더블 모드: 사용 중에 헤드폰 무선 블루투스를 터치하여 음악 스위치, 볼륨 조정, 전화 통화, 음성 도우미 등과 같은 전화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무선 블루투스 이어버드는 스테레오 음악을 함께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립적으로 작동할 수도 있습니다. 모노 모드에서 각 이어버드는 다른 장치에 연결될 수 있으며 L은 A 장치에 연결되고 R은 B 장치에 연결됩니다.
LED 디스플레이 및 USB-C 고속 충전: LED 전원이 있는 이어버드 무선 이어버드 충전 케이스 디스플레이에 남은 전력이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충전 케이스에는 배터리가 1%에서 100%까지 표시됩니다. 빠른 충전을 즐기세요. 10분만 충전하면 1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USB-C 케이블이 있는 충전 케이스가 있는 이어버드 무선 헤드폰은 일상적인 사용에서 더욱 안전하고 안정적인 충전 방법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