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가 있는 어린이 헤드폰, 공유 기능, 어린이용 오버이어 헤드폰, 85dB/94dB 안전 볼륨 제한, HD 사운드, 온라인 학습용 헤드셋, 학교, 여행, 어린이용 헤드폰 남아 여아

  • Post category:쇼핑

412yw7q0uNL. AC51r4MNGnGXL. AC51PELf0BHDL. AC51pg3d64H9L. AC41DSX+kG+UL. AC41kA12RhNfL. AC41HjkLSCCUL. AC41PEoRgj5tL. AC41qL4h25jwL. AC


Price: $16.99

(as of Aug 03, 2022 02:46:22 UTC – Details)

buynow

전체 별 등급과 별 붕괴 비율을 계산하기 위해 단순 평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우리 시스템은 리뷰가 얼마나 최근인지, 리뷰어가 아마존에서 아이템을 구매했는지 여부와 같은 사항을 고려합니다. 또한 리뷰를 분석하여 신뢰성을 검증합니다.

🎤[Built-in Microphone & High Quality Sound]: 마이크가 있는 나비비 어린이용 헤드셋은 온라인 학습과 소통에 편리합니다. 40mm 스피커가 만들어내는 놀라운 음질의 이 스테레오 키즈 헤드폰은 집에서, 학교에서, 이동 중에, 이동 중에도 공부하고, 놀고, 애니메이션을 보고, 음악을 듣고, 친구와 이야기할 수 있는 최고의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기차나 비행기. 3.5mm 오디오 커넥터는 대부분의 장치에서 작동합니다.
🦢☁️[Over-ear Softness & Lightweight Streamlined Design]: 타원형의 오버이어 이어머프 디자인에 부드러운 폼과 통기성이 뛰어난 프로틴 가죽을 더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금속 부품이 없어 무게가 가벼워 아이의 머리에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유선형 디자인은 90° 날카로운 모서리가 없으므로 자녀가 다칠 염려가 없습니다.
😊👂 [85/94 dB Adjustable Volume Protection Limit]: 전 세계적으로 3,200만 명의 어린이가 난청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그 중 60%는 예방할 수 있습니다. ——나베비 키즈 헤드폰은 일상 환경에서 볼륨을 85dB로 제한하여 높은 데시벨 소리에 장기간 노출되어 발생하는 청력 손상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시끄러운 환경에서 볼륨 제한을 94dB로 변경할 수 있으므로 아기가 더 명확하게 들을 수 있으며 동시에 청력 보호 장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Sharing Function]: 나베비 헤드폰에는 3.5mm 오디오 잭이 있고, 다른 하나는 이 잭에 연결하기만 하면 되며, 이 두 헤드폰은 별도의 조작이나 장비 없이도 같은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아이들이 나눔을 배울 수 있도록 안내할 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형제자매, 연장자 사이의 거리를 줄여줍니다.
🌲🌳[Adjustable Foldable]: 아이의 성장에 따라 헤드밴드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답답함이나 불편함이 없습니다. 이 헤드셋은 접었을 때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컴팩트한 크기로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착용할 수 있습니다. 나일론 와이어 헤드폰 케이블은 또한 수명을 보장합니다. 대체로 이 헤드셋은 언제 어디서나 자녀와 함께할 수 있습니다.
🚗🔕[Silence for Parents]: 청력을 보호하는 이어폰을 착용하여 아이들은 온라인 수업, 게임, 영화, 애니메이션 등에 집중할 수 있고, 부모는 비교적 조용한 환경에서 계속 혼자 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 자동차, 기차, 집에서 부모와 자녀는 서로 간섭하지 않고 스스로 할 수 있습니다.
🦾[Long lasting]: 와이어가 나일론 꼰 로프로 감싸져 있으며 이어폰 자체가 매우 유연하고 당기지 않습니다. 이어폰 관리에 특별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하지 않으며, 아이가 어떻게 사용하거나 아무렇게나 놓아도 쉽게 손상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