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타임 오류 482 수정 단계 – 이 자습서로 프린터 런타임 오류 482 중지

런타임 오류 482는 Windows 컴퓨터에서 다양한 프린터 기능을 사용하려고 할 때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이러한 오류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PC 내에 손상된 시스템 파일이 있거나 컴퓨터가 불안정하게 작동할 수 있는 다양한 오류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문서의 단계에 따라 이 오류를 발생시키는 문제를 해결하면 이 오류를 매우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런타임 오류 482는 일반적으로 다음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 런타임 오류 ‘482’: 프린터 오류
  • 프린터 오류

이 오류는 특히 Windows 내의 “PrintForm” 명령이 손상되고 손상되어 발생합니다. 이 명령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서 원하는 파일을 인쇄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지만 많은 손상이 발생하기 쉬우므로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없으며 런타임 오류 482가 표시됩니다.

이 오류를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첫 번째 일은 “printform”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것은 기본 제공 Windows 명령이지만 그 앞에 “EndDoc”과 같은 것을 사용하여 우회할 수 있습니다. 이는 소프트웨어가 런타임 오류 482를 표시하지 않고 원하는 문서를 인쇄할 수 있도록 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한 후 “레지스트리 클리너”를 사용하여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지스트리는 컴퓨터에서 지속적으로 사용되는 방식으로 인해 종종 런타임 오류의 원인이 됩니다. 매일 레지스트리를 열고 읽어 시스템이 엄청난 수의 설정과 옵션을 기억할 수 있도록 합니다. 바탕 화면 배경 무늬에서 가장 최근 이메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레지스트리 데이터베이스에 보관되므로 PC에서 가장 중요하고 자주 사용되는 부분 중 하나가 됩니다. 안타깝게도 레지스트리는 프린터 실행에 필요한 많은 설정을 손상시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런타임 오류 482도 발생시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레지스트리 클리너”를 사용하여 PC 내의 손상된 레지스트리 설정을 복구해야 컴퓨터가 훨씬 빠르고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