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타임 오류 429 – 해결 방법 "런타임 오류 429 ActiveX 구성 요소가 개체를 만들 수 없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할 때 런타임 오류 429가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Activex 구성 요소는 개체를 만들 수 없습니다. 이러한 오류가 발생하는 순간 정말 답답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유일한 일은 오류를 수정하기 위해 기술자에게 컴퓨터를 가져가는 것입니다. 기술자를 고용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으므로 기술자를 고용하기 전에 직접 오류를 수정해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런타임 오류 429와 같은 오류가 표시되는 경우 Activex 구성 요소가 개체를 만들 수 없습니다. 몇 분 안에 오류를 수정하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이 오류는 주로 Microsoft Office 응용 프로그램과 관련이 있습니다. Component Object Model을 사용하여 필요한 자동화 객체를 생성하지 않은 경우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오류는 컴퓨터에 왜곡된 Microsoft Data Access 구성 요소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손상된 Windows 레지스트리, 응용 프로그램 오류, 누락되거나 손상된 구성 요소 및 잘못된 시스템 구성은 런타임 오류 429 Activex 구성 요소가 개체를 만들 수 없음으로 이어지는 원인 중 일부입니다.

이 오류를 수정하는 한 가지 방법은 모든 Office 응용 프로그램 레지스트리 항목을 다시 등록하는 것입니다. 녹음할 때는 반드시 음성을 하나씩 다시 녹음하십시오. 또 다른 방법은 Microsoft의 “복구” 기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업데이트된 Microsoft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컴퓨터에 런타임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오류의 원인은 구식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Microsoft 업데이트 파일로 이 문제를 제대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가 트로이 목마 및 맬웨어와 같은 바이러스의 대상이 된 경우에도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바이러스는 로그 파일에 침투하여 컴퓨터를 잠글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평판 좋은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레지스트리를 복원할 수 있는 좋은 레지스트리 복구 도구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구성 요소 개체 모델을 수정하는 것은 그리 간단하지 않으므로 전문 시스템 복구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인터넷에서 작업을 더 쉽게 해주는 다양한 시스템 복구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복구 도구는 DLL 파일을 복구하고 레지스트리를 정리하며 중복 파일과 잘못된 파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프트웨어 복구 도구는 전체 스캔 및 자동 복구를 제공하므로 모든 오류를 즉시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매우 안정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