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타임 오류 339를 즉시 수정하는 방법

런타임 오류 339를 수정하려면 먼저 오류 339의 개념을 이해하고 그 원인을 식별해야 합니다. 런타임 오류 339는 무엇입니까? 이 오류는 일반적으로 필요할 때 발생합니다. OCX 또는 DLL 파일이 없거나 컴퓨터에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때때로 충돌하는 것은 Windows 사용자에게 매우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런타임 오류 339를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1 오류 339는 누락/손상된.ocx 또는 DLL 파일과 관련이 있으므로 레지스트리 목록을 다시 등록하여 문제 339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sdatgrd.ocx에서 런타임 오류 339가 발생한 경우 파일을 다시 등록하려면 다음과 같이 진행하십시오. 다음과 같습니다.

1. 시작-실행을 클릭합니다.

2. regsvr32 c: windowssystem32msdatgrd.ocx를 입력합니다.

3. 컴퓨터 다시 시작

컴퓨터에서 특정 파일을 찾을 수 없으면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하여 올바른 위치에서 찾아야 합니다.

#2 런타임 오류 339를 수정하기 위해 컴퓨터에 대한 무료 레지스트리 검사를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런타임 오류 339를 수정하고 다른 런타임 오류를 효과적으로 방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컴퓨터를 스캔, 분석 및 복구하는 다양한 레지스트리 복구 도구가 인터넷에 있습니다. 런타임 오류 339를 수정하는 것 외에도 이러한 도구는 레지스트리 오류, 잘못된 바로 가기, 중복 파일을 제거하고 DLL 파일을 복구합니다. 결국 컴퓨터는 시스템 오류 메시지와 느린 성능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전체 레지스트리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런타임 오류 및 기타 레지스트리 오류를 수정하는 것입니다. 이 손상된 시스템을 계속 실행하고 런타임 오류를 수정하지 않으면 이 잠재적 위험이 시스템 충돌을 비롯한 더 많은 문제를 야기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