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이나 데스크탑이 혼란스럽습니까? 최고의 소비자 조언 공개

어떤 것을 사야할지 몰라서 혼란스럽고 답답하시죠? 저렴한 데스크탑 PC 또는 훌륭한 가치의 노트북? 글쎄요, 노트북과 데스크탑 PC의 차이점에 대한 제 생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제 목표는 여러분이 더 쉽게 올바른 선택을 하고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PC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구매와 관련하여 고려해야 할 다양한 요소가 있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휴대성 – 노트북을 구입하는 것이 더 많은 이동성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아내는 데 로켓 과학자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노트북은 휴대성이 매우 좋습니다. 아마도 스스로에게 더 나은 질문은 … 이 컴퓨터를 어디에 사용할 계획입니까? 집에 가려고 하거나 집에서 가져가야 합니다. 그녀를 집에서 데려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될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항상 노트북을 선택합니다. 어때요? 작업 환경에서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고 여름에 정원에서 일하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휴대성을 위해 노트북을 선호합니다.

컴퓨터가 어디에 있는지 걱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을 위한 경우이고 같은 방의 같은 책상에 앉게 되어 기쁩니다. 데스크탑 컴퓨터가 당신을 위한 선택입니다.

하드웨어 기능 – 데스크탑 PC와 노트북은 하드웨어 성능에 큰 차이가 있었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강력한 PC를 원했다면 노트북을 고려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요즘은 기술이 점점 더 강력해지고 작아지니 실제로 별 차이가 없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하드 드라이브의 크기입니다. 랩톱에는 일반적으로 내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에 충분한 디스크 공간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실제로 데스크탑 PC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데스크탑 PC는 무거운 컴퓨팅 작업에 적합합니다. 음악, 비디오, 사진 또는 게임을 즐기는 경우 데스크탑 PC의 증가된 저장 용량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스크탑의 또 다른 장점은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랩톱에 외장 스토리지 드라이브를 추가할 수 있지만 휴대성이 떨어집니다.

처리 능력 – 열혈 게이머라면 데스크탑만이 진정한 답입니다. 많은 게임이 PC의 처리 능력에 부담을 줍니다. 데스크탑을 사용하면 노트북으로는 할 수 없는 그래픽 카드를 언제든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없이는 살 수 없고 앞으로 몇 년 동안 쉽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그래픽 카드가 설치된 데스크탑 PC를 제안합니다.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한계까지 밀어붙이는 것을 목표로 함에 따라 이를 지원하는 하드웨어가 점점 더 필요합니다. 기술은 점점 작아지고 더욱 강력해집니다.

비용 노트북 PC는 일반적으로 동급 사양의 데스크탑 PC보다 가격이 비쌉니다. 노트북에는 통합 마우스 모니터 및 키보드와 같은 기타 외부 주변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자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노트북은 휴대성과 여행에 적합합니다. 따라서 휴대성이 중요하다면 노트북을 선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한 곳에서 PC로 작업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PC가 재생될 가능성이 있는지 자문해 보십시오. 게임이 당신이 할 가능성이 높은 것이라면 데스크탑 PC가 당신을 위한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