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Wi-Fi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Post category:윈도우

내 Wi-Fi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글쎄, 이것은 인터넷 중독자의 삶에 혼란을 일으킬 수 있는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보통 아무도 우리를 어색한 상황에 빠뜨릴 때까지 그것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를 알고 있습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이 글을 읽으면 알게 될 것입니다. 작동을 방해하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적시에 이를 인식하고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이러한 성가신 문제를 극복하는 열쇠입니다.

흥미롭게도 이러한 문제의 대부분은 전문가의 도움 없이 집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랩톱을 수리하기 위해 이동 중에도 랩톱을 가져갈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 기능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Wi-Fi 중지의 원인과 이를 조기에 해결할 수 있는 몇 가지 심각한 솔루션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아래를 살펴보십시오.

1. Wi-Fi가 활성화되지 않음:

먼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랩톱을 사용하는 경우 인터넷 연결 표시기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일반적으로 파란색 또는 녹색 신호는 시스템의 Wi-Fi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대부분의 최신 노트북 모델에는 무선 인터넷 연결을 켜거나 끄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노는 동안 당신도 모르게 버튼을 눌렀습니다. 따라서 기술적인 문제로 인식하기 전에 먼저 확인하십시오.

2. 잠시 동안 방화벽을 비활성화합니다.

때때로 Wi-Fi 문제는 시스템의 여러 방화벽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추가 방화벽이 있으면 인터넷 연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방화벽을 제거하거나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여 연결을 정상으로 되돌리십시오. Windows 방화벽을 비활성화하여 Wi-Fi가 정상으로 돌아오는지 확인하십시오.

삼. Windows를 마지막 작업 구성으로 복원합니다.

새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후 Wi-Fi가 중지된 경우 Microsoft Windows를 이전 복사본으로 복원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최근 설치로 인해 Wi-Fi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Windows를 확실히 작동하는 이전 시스템 복원 지점으로 복원해야 합니다.

4. 무선 드라이버 재설치:

때로는 손상된 드라이버가 실제 범인입니다. 랩톱에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인터넷 네트워크를 감지하지 못합니다. 이 표시기는 손상된 드라이버의 문제를 반영합니다. 따라서 네트워크 문제를 해결하려면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결론

다음은 인터넷 액세스를 차단할 수 있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그러나 이 외에도 라우터 및 모뎀 재설정도 확인해야 합니다. 어떤 솔루션도 효과가 없고 어떤 이유로 빠른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한 경우 플러그 앤 플레이 USB 네트워크 어댑터를 자유롭게 선택하십시오. 편리하며 빠른 해결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