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기사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이것은 웹사이트를 홍보하고 트래픽을 유도할 방법을 찾을 때 이 용어를 접한 사람들이 묻는 질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사의 진정한 목적을 이해하지 못한 채 기사를 작성하거나 전문적으로 작성하도록 합니다.

기사 마케팅을 사용하여 사이트의 대상 웹 페이지에 엄청난 양의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그렇게 하도록 설계된 기사를 작성할 준비를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질문을 제기합니다. 이 용어는 인터넷 마케팅 세계에서 매우 일반적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의미하는 바를 모르는 것 같습니다. 이는 많은 기사 회사에서 단어를 잘못 사용했기 때문일 수 있으므로 여기서 의도는 기록을 바로잡는 것입니다.

우선,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모르고 글을 쓰는 사람의 요구 사항에 전혀 관심이 없는 기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작가가 너무 많습니다. 프리랜서 작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에는 이러한 내용이 가득합니다. 문법에 맞는 영어를 쓰지 못하고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추가 정보를 제공하는 링크를 클릭하도록 독자를 설득하는 글과 기사 자체에서 해당 정보를 실제로 제공하는 것 사이에는 글쓰기 스타일과 어휘에 차이가 있습니다. 훌륭하지만 정보가 충분하지 않고 독자가 계속 클릭하게 만드는 놀리는 기사는 일반적인 주제에 대해 1000단어를 쓰는 것보다 어렵습니다. 계획이 필요하며 전문 작가가 제대로 계획되지 않은 기사를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기사 마케팅은 사실 기사를 활용한 마케팅 기술이며, 인터넷 마케팅이 인터넷을 활용한 마케팅 기술인 것과 같습니다. 다른 가능한 정의는 없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정의하는 것은 기사 마케팅을 위한 기사를 작성하는 사람들은 용어의 의미를 이해할 뿐만 아니라 기사가 제품 마케팅에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완전히 이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어쩌면 이 제품은 평면 스크린 TV와 같은 유형의 제품일 수도 있고, 검색 엔진 최적화와 관련된 개념과 같이 덜 유형적인 것일 수도 있고, 웹사이트에서 가져온 것일 수도 있습니다. 마케팅되는 모든 것이 기사를 통해 이루어지면 해당 기사를 읽을 뿐만 아니라 독자가 작가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한 독자의 관심을 유지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잘 작성되어야 함을 강력하게 암시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케팅 기술이 실패합니다.

이것이 바로 기사 마케팅의 개념입니다. 실제로 이것은 독자가 더 알고 싶어할 만큼 충분히 흥미로운 기사를 작성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사 서비스는 독자가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클릭해야 하는 설득력 있는 이유를 제공해야 합니다.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작가가 제공한 웹사이트 링크를 클릭해야 합니다.

기사가 제대로 작성되지 않으면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독자는 기사가 포함된 웹사이트나 디렉토리를 떠날 것입니다. 독자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전문적으로 작성된 기사를 작성하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지만 누가 그렇게 할 만큼 전문적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것은 우리를 이 기사의 시작 부분으로 돌아가게 합니다. 여기서 당신은 당신을 위해 글을 쓰기 위해 온라인에서 누군가를 고용한다면 당신이 어떤 수준의 글을 얻게 될지 모릅니다.

잘 작성된 기사는 독자의 관심을 끌 수 있지만 잘 디자인된 약력 또는 “저자 리소스 상자”가 있어야 클릭을 귀하의 웹사이트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기사가 충분히 잘 작성되고 읽고 이해하기 쉬운 경우 리소스 상자를 사용하여 독자를 귀하의 웹사이트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뿐만 아니라 기사 마케팅의 힘은 원하는 웹사이트 페이지로 방문자를 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해당 웹페이지와 관련된 기사를 작성하기만 하면 됩니다.

기사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은 직접 작성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잘 작성되었는지, 주제와 관련이 있는지, 읽는 모든 사람이 관심을 갖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 그런 다음 리소스 상자 페이지로 방문자를 유치하고 자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기사를 복사하도록 누군가를 설득할 수도 있습니다.

기사 마케팅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귀하의 기사가 충분히 잘 작성되었는지 확인하면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트래픽과 그것을 허용하는 모든 기사 디렉토리에서 원하는 페이지에 대한 단방향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제품이나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기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사이트가 그렇게 하는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고 “기사 마케팅”이라는 용어가 의미하는 바를 완전히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