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사이트를 검색하기 위해 지역 비즈니스를 사용하는 3가지 잘 알려지지 않은 인터넷 마케팅 비밀

이러한 인터넷 마케팅 비밀을 사용하여 자신의 웹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연구 지원을 위해 지역 비즈니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애견 미용사를 시작하고 소유하는 방법에 대한 웹사이트에 관심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가 단지 거래를 배우기 위해 그들과 인터뷰하기를 원한다면 나는 그에게 지역 개 미용사에게 전화를 걸어 내가 사업을 시작할 생각이라고 말하거나 내 웹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다고 말하고 간단하게 물어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들이 정보 제공을 주저한다면 뇌물을 줄 수 있습니다. 상담 시간과 조언을 지불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한 시간 동안 전화 통화를 할 수 있도록 50달러를 줍니다. 오디오 녹음에 대한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다면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진행의 또 다른 방법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무료로 원하고 무료로 정보를 얻고 싶다면 당신이 그들에게 인터뷰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고 당신은 그들에게 녹음을 제공할 것이고 당신은 그들에게 애완동물 미용 사업에 대해 인터뷰할 것이고 당신은 “인터뷰를 할게요. 제가 제작하고 편집하고 애완동물 미용 사업을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 녹음의 마스터를 드릴게요. “

따라서 누군가 전화를 걸어 당신을 떠올리면 인터뷰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보내어 신뢰와 애완동물 미용 서비스를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CD에 담아 서비스를 생각하는 고객에게 배포할 수도 있습니다.

단순히 검색을 요청함으로써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정보와 비즈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