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가능성이 높은 게시물은 2014년 소셜 마케팅의 핵심입니다!

우리 모두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인터넷 마케팅이 브랜드 구축 및 공유와 관련하여 동일한 두 가지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만들고, 브랜드를 구축하고,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들어 더 많은 청중과 연결하는 것, 그것이 무엇이든 마케팅입니다. 여기서는 소셜 공유에 대한 몇 가지 팁뿐만 아니라 올바르게 수행하고 시청자가 귀하의 게시물, 비디오 및 기사를 공유하고 싶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살펴봅니다.

Facebook은 가장 많이 방문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매일 벽에 나타나는 대부분의 멋진 Facebook 게시물이나 광고는 두 가지 유형의 반응을 자극하는 데만 탁월합니다. 광고를 클릭하거나 무시할 수 있습니다. 책이나 CD를 홍보하기 위해 자신을 위해 Facebook 광고를 만들든, 더 많은 청중을 대상으로 하고 웹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려는 비즈니스를 대신하여 작업하든 아이디어는 동일합니다.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간단하게 유지하고 각각의 새로운 Facebook 광고 또는 게시물에 대해 하나의 기본 반응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클릭이 많으면 보너스입니다. 수백 번 게시했거나 많은 Facebook 광고를 설정했다고 해서 다음 광고가 성공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더 열심히 노력할수록 조회수나 클릭수가 줄어드는 것처럼 보일 때가 있습니다. Facebook 광고 뒤에 과학이 있거나 구글 애드센스 그건 그렇고 광고이지만 의심할 여지없이 많은 운과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Facebook 시청자가 광고를 클릭하게 만드는 마법의 묘약은 없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더 많이 게시할수록 더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결국에는 더 쉬워지고 성공률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공유 가능성이 높은 게시물:

사람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공유입니다! 게시물, 농담 또는 동영상이 재미있거나 특별한 방식으로 감동을 준다면 Facebook에서 공유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공유할 수 있고 종종 입소문이 나는 게시물은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1. 선물: 모두가 참여하고 싶어하는 일종의 할인, 제안, 쿠폰, eBook 또는 콘테스트를 제공합니다.
  2. 자문위원회: 팁, 영업 비밀 또는 우리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광고 또는 게시물은 공유가 매우 쉽습니다.
  3. 경고: 우리의 감각을 깨우고 위험을 경고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Facebook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4. 재미: 가장 재미있는 비디오, 이미지 또는 인용문 중 일부는 좋은 취향에 있고 종교, 종파 또는 일반 사람에게 너무 불쾌하지 않은 한 매우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많은 청중에게 어필하고 대중적으로 어필할 수 있도록 하여 재미있으면서도 가벼운 마음으로 진행하십시오.
  5. 영감: 영감을 주는 인용구는 사람들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개인적인 통찰력, 은유 또는 실제 의미가 있는 게시물을 공유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6. 놀라운: 놀라운 사진, 비디오 및 사실은 공유 가능성이 높습니다. 놀라운 비디오를 보고 “WOW 요인”을 알아차리자마자 공유 버튼의 도달 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