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무료 모바일 메시징 앱 상위 10개

  • Post category:윈도우

전 세계의 개발자들은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 세계에서 우리가 쉽게 서로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메시징 앱을 설계하고 개발합니다. 이러한 앱의 대부분은 다운로드 및 설치를 위해 구독하거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러나 좋은 숫자는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2018년 상위 10개 무료 모바일 메시징 앱을 강조하고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이러한 앱은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무료 음성 및 화상 통화를 하고 인스턴트 메시지, 사진 및 문자 메시지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정보가 번거로움 없이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검증된 최고의 무료 모바일 메시징 앱 10가지 선택.

#1: 왓츠앱

아마도 모바일 메시징 앱의 왕일 것입니다. Brian Acton과 Jan Kuom이 공동으로 개발했습니다. 이 앱은 2014년 2월 Facebook Inc.에 인수되었습니다. 현재 이 앱은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15억 명이 넘는 총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월간 4억 5000만 사용자, 하루 3억 1500만 사용자가 방문합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서로 인스턴트 메시지를 보내고, 화상 및 음성 통화를 하고, 다른 기능 중에서 무료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현재 인도에만 국한된 지불 옵션이 있습니다. WhatsApp Pay 기능입니다. 모든 거래는 통합 결제 인터페이스를 통해 처리됩니다.

#2: 페이스북 메시지

Facebook Messenger는 WhatsApp을 밀접하게 따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실제로 Facebook Incorporated에서 개발 및 소유했습니다. 2017년 12월 기준 14억 명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통 중인 모든 Android 기기의 87.5%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현재 베타 버전인 결제 옵션이 있습니다.

이 메시징 앱을 사용하면 두 명의 Facebook 사용자가 채팅하고, 파일과 사진을 교환하고, 화상 통화를 하고, 문자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각 사용자가 Facebook 사용자 이름으로 로그인하기 때문에 가입자가 전화 연락처를 공유할 필요가 없습니다.

#3: 위챗

WeChat은 가장 가능성이 낮은 곳인 중국에서 제공된다는 점에서 최고의 메시징 앱과 차별화됩니다. 2017년 말까지 약 9억 6,300만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가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친구들과 자유롭게 채팅할 수 있는 소셜 채팅 도구입니다. 또한 GPRS 기능을 통해 연락처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는 친구 찾기 도구가 있습니다.

다양한 결제 옵션을 지원합니다. 여기에는 기본 인앱 결제, QR 코드, 빠른 결제 및 인앱 웹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용자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합니다.

#4: 전보

이 러시아 개발 인스턴트 메시징 앱은 클라우드 기반입니다. 모든 대화, 파일 및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저장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가 지구상의 정확한 위치에 관계없이 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자에게 인스턴트 메시지를 보내고 사진, 파일, 비디오, 오디오 및 스티커를 교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억 8천만 명의 활성 사용자가 있습니다. 이 앱에는 다양한 운영 체제 및 플랫폼과 호환되는 변형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iOS, Android, MacOS, Windows Phone, Linux 및 Windows NT가 포함됩니다.

또한 지불 옵션이 있습니다. 이 옵션은 기본적으로 최종 사용자 지불자, 봇 개발자 및 선호하는 지불 플랫폼 간의 중개자 역할을 합니다.

#5: 스냅챗

다른 모바일 메시징 앱과 달리 Snapchat은 멀티미디어입니다. 그것은 단지 다른 형식과 유형의 파일을 처리하고 전송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즉시 채팅하고, 파일과 사진을 공유하고, 무엇보다도 라이브 화상 회의를 개최할 수 있습니다.

2017년 말 기준 일간 이용자 수는 1억 8,700만 명이었다. 22개 언어로도 제공되며 주로 북미와 유럽의 10대들에게 인기가 높다.

서로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 외에도 앱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서로에게 돈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자금은 Square Cash의 이메일 결제 플랫폼을 통해 중계됩니다.

#6: 라인

모바일에 국한된 대부분의 다른 모바일 메시징 앱과 달리 Line은 여러 전자 장치를 지원합니다. 그것은 휴대 전화, PC, 노트북, 태블릿 및 스마트폰을 통해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무료이며 약 2억 1,700만 명의 활성 사용자 기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로 아시아에 국한됩니다.

이 앱으로 사용자는 채팅할 수 있습니다. 음성 및 화상 회의를 하고, 사진과 스티커를 교환하고, 게임도 해보세요! LINE Pay라는 결제 플랫폼이 있습니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7: K.I.K.

캐나다 회사인 KIK Interactive에서 개발한 이 소프트웨어는 무료 인스턴트 메시징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iOS 및 Android 운영 체제를 통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데이터 요금제 또는 Wi-Fi 연결을 사용하여 모바일 웹 페이지, 인스턴트 메시지, 비디오, 사진 및 스케치를 보내고 받기 때문에 무료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2017년에는 3억 명의 활성 사용자가 있었습니다. 특히 미국 10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앱은 Kin이라는 자체 디지털 통화를 출시했습니다. 이 통화로 사용자는 앱 내에서 아이템을 획득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8: IMO

IMO는 Yahoo!, AIM, Google Talk, Facebook Chat 및 MSN Messenger와 같은 다른 큰 IM 이름을 지원하고 잘 작동합니다. 기본적으로 앞서 언급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모든 연락처와 즉시 채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러한 사이트에 별도로 로그인하지 않아도 되므로 많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메시지를 주고받는 것 외에도 이 앱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무료로 화상 및 음성 통화를 걸고 받을 수 있습니다! 2017년 말까지 이 앱은 특히 젊은 10대들이 5억 번 다운로드했습니다.

#9: 비버

2003년에 설립된 이 소셜 채팅 앱은 대부분의 다른 모바일 메시징 앱과 몇 가지 유사점이 있습니다. 여러 운영 체제 및 플랫폼에서 잘 작동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크로스 플랫폼입니다. iOS, Microsoft Windows, Android, Linux 및 MacOS가 그 예입니다. 2017년 말 기준 전 세계적으로 9억 8천만 명의 등록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채팅 외에도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서로에게 전화를 걸 수 있으며 완전 무료입니다! 그 외에도 사용자가 이미지 및 비디오 녹음과 같은 미디어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자체 결제 플랫폼이 없습니다.

#10: 카카오톡

최고의 모바일 메시징 앱 목록을 마무리하는 것은 스마트폰용 무료 모바일 인스턴트 메시징 앱입니다. 약 4,970만 명의 사용자 기반10이 상당히 적은 이 앱은 대부분 한국과 대부분의 아시아 지역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다운로드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미래가 밝습니다.

이 앱에는 무료 문자 및 무료 통화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MacOS, Bada OS, Android OS, Windows Phone, BlackBerry, Windows 및 Nokia Asha와 같은 여러 플랫폼에서 잘 작동합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카카오톡 계정을 사용하여 특정 제품을 온라인으로 결제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사용자는 카카오톡 채팅에서 해당 은행 계좌로 안전하게 송금할 수 있습니다. 인증 인증서나 OTP(일회성 암호)를 사용하지 않고도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결론

Android 및 iOS용 모바일 앱은 실제로 존재합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과 연결하고 공유하는 방식을 개선하는 데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그것들을 전혀 무시할 여유가 없습니다. 스마트폰을 소유하고 있을 때는 아닙니다.

이러한 이유로 무료 모바일 메시징 앱 중 하나 이상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위에서 확인하고 검토한 10가지 최고의 무료 모바일 메시징 앱은 일반적으로 매우 필요한 출발점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