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가지 효과적인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 구조화 리스팅
모든 인터넷 마케터의 생명선은 그들의 목록입니다. 목록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수익이 매우 높아집니다. 옵트인 메일링 리스트가 있다면 엄청난 돈을 벌고 있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목록을 어떻게 만듭니까?”라고 묻습니다. 다음 사항은 이메일 목록을 늘리는 가장 좋은 방법 중 일부를 설명합니다.
1) 뉴스레터/E-zine
우리는 정보화 시대에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은 정보가 절실합니다. 불행하게도, 모든 사람들은 삶에 너무 바빠서 세부 사항을 알아낼 시간이 없습니다. 많은 의미 있는 콘텐츠가 포함된 특정 틈새 시장에 뉴스레터를 게시하면 사람들이 가입하도록 몰려들 것입니다.
2) 온라인 과정
사람들은 정보에 굶주려 있으므로 무료 온라인 코스는 개인이 이메일 주소를 공유하도록 권장할 것입니다. 받은 편지함으로 며칠에 한 번씩 배달되는 7부작 과정을 하나 이상 생성합니다. 물론 온라인 과정도 신중하게 제품을 제공합니다!
3) 아이템
기사를 작성하고 출판 디렉토리에 배포하십시오. 리소스 상자에 뉴스레터 가입을 포함하고 훌륭한 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한 경우 방문자가 더 많은 정보를 위해 가입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4) 무료 도서
무료 전자책은 목록을 작성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인상적인 책일 필요는 없으며 개인이 이메일 주소를 교환할 필수 세부 정보만 있으면 됩니다. 직접 작성하거나 대신 작성해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방문자가 원하는 세부 정보인지 확인하고 책에 제품 및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합니다. 수익을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제휴사 링크를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5) 무료 회원 사이트
무료 회원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은 개인의 이메일 주소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귀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지만 등록된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그런 다음 더 많은 항목과 더 많은 리소스를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제품이나 다른 멤버십 수준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6) 페이지를 누른다
스퀴즈 페이지는 판매 편지를 보기 위해 이동하기 전에 사람의 이메일 주소를 캡처하는 사전 판매 편지 페이지입니다. 매우 효과적일 것으로 예상되며 스퀴즈 페이지에서 이름이나 기타 세부 정보로 판매 편지를 개인화할 수도 있습니다.
7) 팝업
독특하고 다양한 약속 창은 사람들이 귀하의 뉴스레터에 가입하도록 하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귀하의 웹사이트에 들어가거나 나갈 때 표시되어 더 많은 정보를 위해 가입하도록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8) 바이럴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은 개인이 모든 친구들에게 전달하고 싶어하는 가치 있는 것을 배포하는 것입니다. 비디오, 책, 게임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사람들이 귀하의 뉴스레터에 가입하고 액세스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귀하의 웹 주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9) 무료 선물
목록 작성의 새로운 선호 방법은 많은 사람들이 뉴스레터 구독에 대한 대가로 사용 가능한 무료 항목을 보내는 인터넷 대량 경품입니다. 이는 목록을 빠르게 늘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무료 지원자는 가장 반응이 빠른 목록을 만들지 못할 수 있습니다.
10) 가입 보너스
예를 들어, “독자를 위한 XYZ 20% 할인” 또는 관심을 가질만한 여러 전자책 또는 보고서와 같이 뉴스레터에 가입하는 경우 방문자에게 보너스를 제공하십시오.
이 10가지 기본 전략을 사용하면 목록을 확장할 수 있고 그 후에는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치 있는 콘텐츠로 완성된 뉴스레터를 틈새 시장에 게시하면 사람들이 가입하도록 모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메일 주소를 공개하도록 사람들을 설득하기 위해 무료 온라인 과정에 대한 세부 정보를 간절히 원합니다. 무료 전자책은 목록을 작성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무료 구독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은 사람들의 이메일 주소를 얻는 독특한 방법입니다. 어느 쪽이든 개인이 와서 뉴스레터에 가입하고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웹 주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