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확인
많은 인쇄 문제는 잘못 구성된 하드웨어로 인해 발생합니다. 다음은 프린터 하드웨어의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효능 확인
프린터의 전원 라인이 전기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고 전원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할당된 프린터 또는 시스템의 프린터로 인쇄하는 경우 모든 PC와 기본 스위치도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린터 또는 기타 소모품이 서지 보호기 또는 부스터에 연결된 경우 하드웨어도 연결되어 있고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케이블 확인(유선 프린터)
프린터 연결이 프린터에서 PC로 적법하게 매핑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원격 연결 확인(원격 프린터)
• 프린터 원격 대안이 켜져 있고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프린터에는 원격 장치에 액세스할 수 있을 때 파란색 원격 기호를 표시하는 걸쇠가 있습니다. 프린터에서 이 걸쇠의 위치와 걸쇠를 켜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프린터와 함께 제공된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원격 프린터 통합을 테스트합니다. 많은 프린터에는 프린터의 원격 통합을 테스트하기 위한 대체 메뉴가 있습니다. 프린터와 함께 제공된 지침을 주의 깊게 읽거나 프린터 제조업체 사이트에서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 Windows 8.1 또는 Windows RT 8.1을 사용하는 경우 Windows에서 내 Bluetooth 또는 기타 원격 장치를 찾을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이러한 조치를 취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PC의 시스템 커넥터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사 사용
문제 해결사는 PC의 일부 문제를 자연스럽게 감지하고 변경할 수 있는 자동화된 도구입니다. 인쇄 문제 해결사는 프린터 입력 및 병합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업데이트
대부분의 프린터는 드라이버 프로그래밍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강제합니다. 최근에 한 형태의 창으로 시작하여 다시 디자인한 다음 다음 형태로 재설계한 경우 스트림 프린터 드라이버가 과거의 창 적응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늦은 정전, 감염 또는 기타 PC 문제가 발생한 경우 드라이버가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프린터용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도입하면 이러한 종류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업데이트를 사용합니다. Windows 업데이트에는 수정된 버전의 프린터 드라이버가 있을 수 있습니다.
Windows 업데이트를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려면
• 프린터 제조업체의 프로그래밍을 설치합니다. 프린터에 원이 있는 경우 해당 번호판에는 프린터용 드라이버를 소개하는 프로그래밍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 직접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제출하십시오. 제조업체 사이트에서 드라이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Windows 업데이트가 프린터 드라이버를 감지할 수 없고 프린터에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프로그래밍이 수반되지 않은 경우 이 작업을 시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