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 태그란 무엇이며 어떻게 SEO를 개선합니까?

SEO의 일부 측면은 관련된 복잡성으로 인해 사람들을 두려워하는 것 같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에서 특정 항목을 사용하면 크롤러와 방문자가 쉽게 탐색할 수 있는 이상적인 방식으로 웹사이트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서 표준 태그가 SEO 결과를 개선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표준 태그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표준 태그는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이 어떤 페이지가 원본 페이지인지 다른 유사한 페이지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많은 사이트에는 거의 동일하고 때로는 완전히 동일한 페이지가 있으며 표준 태그를 사용하지 않으면 이러한 페이지가 중복 콘텐츠로 표시되고 이에 대한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태그 자체는 원본 콘텐츠로 간주되는 모든 페이지에서 HTML 코드의 헤더 섹션에 배치되어야 하며 검색 엔진이 가장 중요한 페이지임을 알기를 원하는 페이지입니다.

표준 태그는 어떻게 생겼나요?

비표준 페이지에서 표준 페이지로 태그가 추가됩니다. 검색 엔진을 위한 일종의 리디렉션입니다.

표준 태그를 배치할 페이지를 어떻게 선택합니까?

종종 여러 가지 선택이 가능한 상황이 있을 수 있지만 가장 의미가 있고 태그를 배치할 페이지는 하나입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페이지를 선택하는 것이 그렇게 명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는 하나를 선택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 SEO 관행의 목적은 단순히 검색 엔진에 중복 콘텐츠 패널티를 피하기 위해 원본 콘텐츠로 간주해야 하는 페이지를 알려주는 것입니다. 검색 엔진에 맞게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 외에도 방문자가 가장 친숙한 URL로 연결되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태그를 사용하면 SEO 결과가 어떻게 향상됩니까?

서로 유사한 페이지가 있고 해당 페이지 중 하나를 표준 태그로 선택하면 SEO 전략의 전반적인 결과가 향상됩니다. 그 이유는 검색 엔진이 원본 콘텐츠로 간주할 버전을 알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검색 엔진은 태그를 포함하는 페이지 1에 대해 이러한 모든 페이지에 대한 모든 링크를 계산합니다. 리디렉션할 필요 없이 모든 트래픽을 태그가 지정된 콘텐츠로 리디렉션하는 방법입니다.

기술적인 SEO 전략에 익숙하지 않은 웹사이트를 소유한 사람이라면 이러한 유형의 태그가 필요한 콘텐츠가 무엇인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사이트 URL이 있는 경우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페이지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표준 태그를 사용하지 않고 중복 콘텐츠로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종종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는 동일한 신발 한 켤레를 다른 색상으로 광고하거나 다른 선택이 가능한 다른 항목을 광고할 수 있고 페이지 간의 유사성으로 인해 검색 엔진에서 중복 콘텐츠로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사한 여러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 유형의 태그를 사용하면 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여러 도메인에서 이러한 유형의 태그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웹마스터가 둘 이상의 도메인에서 동일한 콘텐츠를 가질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웹사이트가 콘텐츠를 공유하기로 합의한 경우가 있으므로 한 사이트에서 공유된 콘텐츠가 다른 사이트에서 사용될 때 원본 사이트가 페이지로 오는 트래픽에 대한 크레딧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표준 태그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콘텐츠를 사용하는 사이트에 다른 사람의 원본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되는 동시에 원본 콘텐츠 작성자가 다른 사람의 사이트에서 자신의 콘텐츠를 사용하는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표준 태그는 SEO의 기술적 측면처럼 보일 수 있지만 구현하기가 비교적 쉽고 SEO 전략의 전체 결과에 크게 추가됩니다. 경험이 풍부한 SEO 전문가와 Google은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검색 엔진이 사이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적극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