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램펄린이 예전처럼 바운스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것은 모든 트램폴린 소유자가 결국 직면하게 될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리바운드 손실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스프링을 과도하게 늘리는 것입니다. 스프링이 과도하게 조이면 기억력과 힘을 잃습니다.
과도하게 늘어난 스프링의 문제는 트램폴린 산업에 비교적 새로운 문제입니다. 약 1999년까지 거의 모든 트램폴린 제조업체는 길이가 최소 8인치인 스프링이 있는 96~104개의 스프링이 있는 일반적으로 직경이 14피트인 풀 사이즈 원형 트램폴린을 장착했습니다. 1990년대 후반부터 WalMart와 같은 대량 상인들은 판매자들에게 더 저렴한 트램폴린을 생산하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제조업체는 스프링의 양과 품질이 적은 트램폴린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반적인 대중 시장 트램폴린에는 이제 길이가 5.5인치에서 7인치에 불과한 72에서 88개의 스프링만 있습니다. 이 스프링 구성은 특히 과도하게 늘어나기 쉽습니다.
업계 전문가들은 오래된 트램폴린(길이가 최소 8인치 이상인 96~104개의 스프링이 있는)을 사용하는 고객이 점핑 매트를 교체할 때 5개 이하의 스프링만 구입한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트램폴린 소유자가 스프링을 훨씬 더 많이 구입(또는 모두 교체)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고객은 스프링이 너무 빡빡하다고 말합니다.
점핑 매트를 교체해야 하는 동시에 이 문제를 발견한 고객을 위해 쉽고 무료로 해결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트램폴린 매트를 생산하는 제조업체는 더 길고 내구성이 뛰어난 스프링으로 트램폴린에 맞게 매트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명 기간 동안 유지 관리 비용이 적게 드는 훨씬 더 나은 트램폴린을 생산합니다.
스프링의 길이를 연장할 때 양쪽 끝의 후크를 포함하여 전체 치수에 1인치를 더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트램폴린에 7인치 스프링이 있는 경우 8인치로 업그레이드해도 안전합니다. 전문가들은 트램폴린의 높이를 스프링 길이를 짧게 염두에 두고 설계했기 때문에 점프할 때 땅에 부딪힐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1인치 이상 추가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스프링의 길이를 연장하기로 선택한 경우 모든 트램폴린 구성 요소가 적절하게 장력을 유지하도록 새 트램폴린 매트를 주문해야 합니다. 매트 치수가 아닌 프레임 치수를 기준으로 새 매트를 주문해야 합니다. 스프링 길이를 변경하면 원래 매트와 같은 크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트램폴린 스프링을 교체해야 하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이 두 가지 테스트를 수행하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테스트를 위해 스프링이 느슨해지도록 트램폴린에서 스프링을 제거해야 합니다. 이완된 상태에서 반동하지 않는 스프링은 과도하게 장력이 걸린 것으로 간주되며 교체해야 합니다. 때때로 스프링이 트램폴린에 설치되지 않은 경우 반동이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스프링은 항상 교체해야 합니다. 이를 확인하려면 한쪽 끝에서 용수철을 잡고 주먹으로 용수철을 꽉 쥐어야 합니다. 스프링을 앞뒤로 흔들어 스프링이 얼마나 단단한지 확인합니다. 트램폴린 설계자는 스프링 본체의 장력 변화를 확인하기 위해 첫 번째 테스트를 통과한 최소 10개의 스프링에 이 작업을 수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느슨한 스프링은 교체해야 합니다. 이 테스트의 유일한 제한 사항은 모든 스프링이 느슨한 경우 특히 느슨한 스프링을 인식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여전히 확실하지 않은 경우 트램폴린 제조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소스는 일반적으로 이전 소스보다 더 잘 되돌아옵니다. 그러나 스프링이 위에서 언급한 두 테스트를 모두 통과하면 새 스프링에 대한 투자의 이점이 적고 일반적으로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스프링의 녹은 결국 문제가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녹은 스프링을 교체할 이유가 되지 않습니다. 위의 테스트를 통과한 녹슨 스프링은 일반적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