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품질은 좋은 광고와 나쁜 마케팅을 구분하는 가장 큰 요인입니다. 이것은 명백해 보일 수 있지만 인터넷은 다른 매체와 마찬가지로 콘텐츠의 품질이 높을 때만 가치를 가질 수 있습니다.
라는 생각 “콘텐츠가 왕이다” 전통적인 마케팅과 인터넷 마케팅의 세계를 연결합니다. 차이점은 전통적인 마케팅 담당자는 좋은 카피가 청중의 관심을 끌면 관심을 끌 것이라는 점을 이해했다는 것입니다. 인터넷 콘텐츠의 비중은 “아무리 좋은 콘텐츠도 다 좋다”는 오해에서 비롯됐다.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잊을 수 있는 것은 콘텐츠가 정보의 주요 수단이라는 것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마케팅 매체에서 이 정보는 대상 고객이 홍보하려는 대상을 이해하는 데 필수적이라는 것입니다. 무언가를 피칭하는 것만으로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면 전환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콘텐츠는 왕이지만 의미와 가치가 있을 때만 가능합니다. 표현식 “나쁜 카피는 팔리지 않는다” 사실에 근거합니다.
Google에서 키워드 순위를 매길 때 트레이드 오프가 있음을 인정합니다. 많은 콘텐츠는 검색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높은 트래픽 양이 항상 높은 전환율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점을 강조하기 위해 인터넷 이전 시대의 예인 “HiFi” 판매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충실도가 높은 장비를 판매하는 사업은 잠재 고객에게 다가가는 것이었습니다. 그렇게 하는 방법은 리뷰와 출판물에 귀하의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었습니다.
많은 장비 제조업체의 시대에는 시장에 나와 있는 많은 제품에 대한 공정한 리뷰를 제공하기 위해 인쇄된 잡지가 너무 많았습니다. 1980년대에 업계는 LP, 카세트 및 CD의 사용으로 절정에 달했습니다. 따라서 음악 시스템은 미디어에 적응하기 위해 더욱 다양하고 복잡해졌습니다.
당연히 잠재적인 구매자는 “무엇을 살 것인가”에 대한 조언을 잡지에 의존했습니다.
따라서 “HiFi” 장비를 판매하는 회사에서 사용하는 판매 기술은 인기 있는 잡지에 자사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데 사용되는 프로세스는 매우 간단했습니다.
- 잡지 기자에게 값비싼 점심을 대접하는 것.
- 새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 제품을 빌려 테스트하고 평가하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돌려받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 편안히 앉아 멋진 리뷰를 기다리세요
리뷰가 작성되면 잠재 구매자는 잡지를 읽고 제품의 품질에 깊은 인상을 받습니다.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접근 방식을 인식할 것입니다. 쇼핑객, 특히 “큰” 구매를 할 때 약간의 조사를 할 것입니다. 관련 정보는 연구 및 테스트에 영감을 줄 것입니다.
접근 방식에는 기대 외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구매 과정에서 관련 정보는 “사인 쿠아 논”. 확인 “리바운드 비율” 그에 대한. 가장 중요한 것은 매출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콘텐츠는 여전히 왕입니다. 더 나은 품질의 콘텐츠가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