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를 위한 간단한 SEO 기사 작성 가이드

이 기사는 현재 온라인 분야에서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SEO 기사 작성을 통해 웹사이트를 홍보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바로 시작할 수 있도록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하겠습니다.

  1. 타겟 고객을 조사하십시오. 타이핑을 시작하기 전에 시간을 내어 글을 쓰는 사람들을 알아가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들의 필요와 선호도를 알면 확실히 매우 효과적인 기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들과 그들이 당신에게 기사를 읽어주는 데 귀중한 시간을 할애하는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그들의 프로필과 이해 수준을 아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SEO 기사 작성에 대해 읽어보세요. 이 프로세스는 기사에서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으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인기 있는 SEO 전문가가 작성한 여러 기사와 전자책을 읽으면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시간과 돈이 있다면 온라인 영역에서 제공되는 이러한 SEO 쓰기 세미나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경쟁자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3. 키워드 제안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이들은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만들 때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유용한 도구 중 일부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있지만 구매해야 하는 것도 있습니다. 유료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더 포괄적인 데이터를 제공하므로 현금이 있다면 해당 비즈니스에 좋은 투자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도구의 역할은 틈새 시장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키워드를 결정하고 경쟁력과 인기도에 따라 타겟팅할 키워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4. 선택한 키워드에 따라 제목을 선택하십시오. 주제를 선택하는 과정을 조금 더 쉽게 하려면 항상 타겟팅하는 키워드를 기반으로 주제를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방법이나 조언 목록 가이드를 가능한 많이 작성하십시오. 경험상 유용한 정보를 얻기 위해 일반적으로 인터넷을 사용하는 온라인 사용자에게 더 인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려는 경우 기사를 작성하는 대신 독자가 해당 비즈니스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팁이나 기술이 포함된 기사를 작성하십시오.
  5. 제목을 작성할 때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제목을 작성할 때 키워드를 제외하는 것은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작성할 때 저지를 수 있는 최악의 실수일 수 있습니다. 기사 내용을 분석할 때 검색 엔진은 제목으로 시작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선택한 키워드를 검색 스파이더와 온라인 사용자가 가장 먼저 보게 되어 귀하의 기사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즉시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휴 마케팅 기사를 예로 들면 “제휴 마케팅 – 초보자를 위한 7가지 팁”과 같은 제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