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가 잘못되어 모든 희망을 잃었을 때 일반적인 마지막 단계는 컴퓨터를 다시 포맷하고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소프트웨어 결함을 수정하고 바이러스 또는 기타 문제를 제거하며 깨끗한 시작을 제공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이미 다시 포맷했는데 문제가 지속되면 어떻게 합니까?
이것은 대부분 하드웨어 오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문제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 구성 요소 중 하나가 원인일 수 있으므로 컴퓨터 하드웨어 오류를 진단하는 것은 정말 번거로운 일입니다. 전체 기계를 교체할 계획이 아니라면 어떤 구성 요소에 결함이 있는지 주의 깊게 진단해야 합니다.
이러한 주요 영역에서 컴퓨터를 살펴보고 분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모리/램
전원 공급 장치
하드 디스크
마더보드
이것은 분명히 문제에 따라 완전하고 결정적인 목록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문제가 오디오를 얻지 못한다면 사운드 카드 문제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디스플레이가 없으면 그래픽이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그 범인. 이것이 임의의 오류인 경우 위 중 하나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기억력: 다행히도 진단하기가 상당히 쉽습니다. 인터넷에서 메모리 테스터를 검색합니다. 일반적으로 이것들은 CD(혹은 과거에 갇힌 경우 플로피 !!)에 넣고 CD에서 부팅한 다음 메모리 테스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속적으로 스크롤하여 메모리에 오류가 있는지 테스트합니다. 몇 시간 동안 그대로 두거나 밤새도록 두는 것이 좋습니다. 메모리가 실패하면 경고합니다.
전원 – 이상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전원 공급 장치에 오류가 발생하면 컴퓨터를 사용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때때로 사실이 아닙니다. 무작위로 종료되는 컴퓨터, 전원 표시등이 켜져 있지만 부팅되지 않는 컴퓨터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영양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나는 이것이 문제 영역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테스트해야 할 첫 번째 것들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적절한 장비 없이는 테스트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정말 유일한 방법은 전압계를 가지고 나오는 전압과 전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하드 드라이브: 현명하지 않고 가장 중요한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백업하지 않는 한 하드 드라이브가 고장날 때 발생하는 최악의 문제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모든 데이터를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는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컴퓨터에서 거친 클릭 소음이 들립니다. 이 경우 하드 드라이브를 교체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사람에게 이전 데이터를 복구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위의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마더보드나 다른 카드나 플러그인 장치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만 남기려면 모든 것을 제거하십시오. 모든 사운드 카드 등을 삭제하십시오. 및 필수가 아닌 기타 PCI 장치. 하나 이상의 램 스틱이 있는 경우 하나만 남겨두고 사라지는지 확인하십시오.
실제로 하드웨어 문제 해결은 여기에서 시행 착오의 경우로 귀결되므로 모든 것을 테스트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키보드나 마우스에 결함이 있더라도 컴퓨터에 매우 이상한 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모든 항목을 제거하고 테스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