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문제 해결: 하드웨어 오류가 중소기업을 위험에 빠뜨리는 방법

18년 이상의 컴퓨팅 경력에서 PC에서 가장 무서운 것 중 하나는 하드웨어 오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죽어가는 하드 드라이브의 불안한 “딸깍 … 딸깍 … 딸깍”의 속도로 위장의 바닥을 빠져 나올 수는 없습니다. 또는 더 나쁜 것은 생명이 없는 전원 공급 장치에서 나오는 “치명적이고 위협적인 침묵”입니다.

컴퓨터가 얼마나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모든 과대 광고를 위해; 컴퓨터 산업의 더러운 작은 비밀은 하드웨어 오류가 일반적이고 예측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컴퓨터 시스템에 치명적인 “crash-n-burn”이 발생하는 “경우”가 아니라 “언제”에 관한 것입니다.

이제 막 시작했거나 “상점 전쟁”의 완고한 베테랑이던 소기업 소유자로서 하드웨어 붕괴로 인해 비즈니스가 마비되는 것을 용납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 오류로 인한 비활성 시간은 생산성 손실 시간입니다.

일반적인 하드웨어 오류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인 하드웨어 문제를 예방하거나 줄이는 방법을 배우고 이해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내 경험상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해 대부분의 하드웨어 오류가 발생합니다.

  1. 전원 공급 장치의 크기가 작거나 파손되거나 파손됨
  2. 과열 문제(장비의 먼지 토끼 및 환기가 잘 되지 않는 컴퓨터 상자)
  3. 손상되거나 잘못된 장치 드라이버(실제로 소프트웨어 문제임)
  4. 전원 서지, 낙뢰, 정전 및 기타 전기 문제
  5. 오래된 BIOS(또 다른 소프트웨어 문제) 또는 결함이 있는 마더보드(정의된 하드웨어 문제) 또는 오래되고 과부하된 하드 드라이브.
  6. 기타 부품: 불량 RAM, 비디오 카드, 사운드 카드, 네트워크 카드 및 모뎀

자연의 모든 행위가 아니다

이제 이러한 실패 중 일부는 “자연의 행위” 또는 전력 회사이며 귀하는 이를 거의 제어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위의 오류는 대부분 다음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 A. 부품이 잘못 설치된 경우(누가 잘못 입력했거나 “레몬” 부품을 사용함)
  • B. 잘못 구성된 부품(다시 손상되거나 손상된 장치 드라이버)
  • 다. 손상되거나 결함이 있는 부품(파손되거나 결함이 있는 부품)
  • D. 관리 불량(청소를 하지 않은 경우)

A) 잘못 설치된 부품은 공장 수준, 지역 수리점 또는 이동 중에 장치에서 단순히 분리되는 부품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PC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레몬이나 크기가 작은 부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해결책은 결함이 있는 부품을 확인하고 교체하는 것입니다.

B) 장치 드라이버가 고장나거나 손상되면 잘못 구성된 구성 요소가 발생합니다. 이 경우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공급업체에서 최신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다시 설치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컴퓨터가 어디에서 왔는지 또는 최소한 부품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대부분의 평판 좋은 공급업체는 웹사이트에서 장치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 정말 죽은 부품은 유사하거나 더 높은 품질의 부품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직접 수행하는 방법을 쉽게 배우거나 지역 컴퓨터 수리 센터에 가져갈 수 있습니다.

D) 양호한 유지 관리는 6개월마다 압축 “공기”로 컴퓨터 케이스를 청소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때때로 올바른 클리너로 키보드, 마우스 및 모니터를 청소하십시오. 상자가 적당히 먼지가 없는 환경에 설치되었는지 확인하고 적절한 크기의 서지 보호기를 사용하여 불필요한 전력 변동을 방지합니다.

행동 계획:

오늘 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 Belarc Advisor(www.belarc.com/free_download.html)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합니다. 이 작은 무료 유틸리티는 모든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세한 프로필을 만들고 가장 중요하게는 컴퓨터 내부에 설치된 모든 하드웨어 장치(알려진 경우 제조사/모델별)를 생성합니다.
  • 정보를 사용하여 하드웨어 장치에 대한 모든 드라이버를 수집하고 찾고 다운로드했습니다. 머신과 함께 제공된 복구/복구 CD에 있어야 합니다. CD를 분실했거나 위치가 잘못된 경우 컴퓨터 제조업체(Dell, HP 등)에 온라인으로 접속하여 지원 사이트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Belarc Advisor에서 얻은 모든 장치 드라이버 및 정보의 백업 복사본을 만드십시오.

하드웨어 수리의 경우 두 가지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만 알면 됩니다. 다시 설치하거나 교체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