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년 동안 자신의 제품과 웹사이트를 온라인으로 홍보하려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눈 후 한 가지 주제가 반복되는 것 같고 이것이 마케터 문제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Wikipedia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실제 마케팅은 주로 많은 상식을 적용하는 것, 즉 불완전한 정보와 한정된 자원의 환경, 불확실성과 빡빡한 기한으로 인해 복잡한 환경에서 제한된 수의 요소를 다루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기존의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면 필연적으로 편향되고 고르지 않습니다.”
일반 광고주는 종종 자신을 “마케터”로 간주합니다. 이것은 너무 자주 현실과 거리가 멀다. 위의 인용문에서 알 수 있듯이 잘못된 정보가 풍부하고 마케팅 기반을 구축하기 시작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리소스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것을 선택하면 노력에 대해 보여줄 것이 거의 없이 원 안에 남게 됩니다.
최고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결과를 보여주기 시작하려면 다양한 서비스, 방법 및 기술을 포함해야 합니다. 종종 웹 사이트 소유자는 특정 방법을 선택하고 짧은 시간 동안 해당 작업을 고수한 다음 다시 버너에 넣습니다. 그들은 선택한 기술이 구현하기 너무 어렵거나 추구하기에는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런 다음 다음 “가장 크고 좋은” 아이디어를 찾는 것입니다.
삶의 압박으로 인해 후속 조치의 부족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포기하게 됩니다. 그들의 청사진을 검토하면서 사람들은 실제로 방법이 없다는 것을 종종 발견합니다. 경쟁업체로 가득 찬 가상 세계에서 웹 사이트 인지도를 얻으려는 무계획적인 접근 방식일 뿐입니다.
수익성 있는 인터넷 마케팅과 견고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은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의 열쇠입니다. 완전히 개발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수행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는 현실을 우리에게 알려주기 때문에 최신의 가장 큰 유행을 따라가는 것은 소모적인 괴물이 됩니다. 혼자 가는 것이 아닙니다. 그의 노력을 더욱 방해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하나의 온라인 소스 또는 다른 소스에서 “비밀”을 발견하려고 합니다. 이것 역시 효과적인 마케팅에 빛을 비추지 않고 시간과 비용이 들었습니다.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개인, 소기업 및 대기업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탄탄한 마케팅 전략과 계획을 실행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기억하세요, “로마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와 같은 말에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오늘날까지 충실하십시오. 무작위 마케팅은 무작위(그리고 실망스러운) 결과를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