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비즈니스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디지털 시대에 기업은 기술이 우리의 직업 및 사회 생활에 점점 더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세우지 않을 수 없습니다. 사실 디지털 마케팅 계획이 없는 사업은 실패를 계획하는 사업입니다.
솔직히 일부 비즈니스 소유자는 여전히 비즈니스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계획의 필요성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지만 기대에 훨씬 못 미치는 결과에 불만을 품고 있는 다른 사업주들의 경우는 사뭇 다릅니다.
디지털 마케팅 계획 프로세스
현재 활성화된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개발했거나 아직 활성화되지 않은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개발했거나 비즈니스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개발하는 과정에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아래에 설명된 프로세스를 따라 비즈니스 성장 및 온라인에서 성공하세요. 이 프로세스는 많은 회사에서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즉, 긍정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다른 사람들이 프로세스를 현명하게 따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성장시키는 데 한 문장만 남았습니다.
웹 존재 구축
웹사이트, 블로그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보유하거나 지역 비즈니스 디렉토리 웹사이트에 비즈니스를 나열하는 것은 웹 존재를 확립할 수 있는 방법 중 일부입니다. 오늘날 기업은 이러한 채널을 활용하여 웹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검색 가시성을 높이려면 의심할 여지 없이 이러한 디지털 마케팅 자산을 보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 인지도를 구축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채널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온라인 상태일수록 더 좋습니다.
도메인 이름 등록
비즈니스용 도메인 이름을 선택할 때 도메인 이름에 비즈니스 이름뿐만 아니라 틈새 시장 및 도시와 관련된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토론토에서 배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이상적인 도메인 이름은 abcplumbingservicestorento.com이어야 합니다.
콘텐츠 제작
도메인 이름을 선택한 후 다음 단계는 웹사이트를 위한 좋은 콘텐츠, 자격을 갖춘 리드(결국 전환할 잠재 고객)를 끌어들이는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텍스트, 특히 웹 페이지의 제목/부제, 제목 및 메타 설명에 이러한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또한 위에서 언급한 지역에 사업장 위치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틈새 키워드의 순위를 매기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ABC만큼 쉽지는 않습니다.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 기술 전문 지식이 없다면 콘텐츠 개발자를 고용하는 것이 현명한 생각입니다.
콘텐츠가 왕입니다!
웹사이트 최적화
콘텐츠가 준비되자마자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동등한 자격(온페이지 및 오프페이지 검색 엔진 최적화 모두)을 갖춘 전문 웹사이트 개발자를 고용하여 사용자를 위한 사용자 친화적인 높은 전환율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모바일.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한 웹사이트. 제가 “사용자”와 “모바일”을 얼마나 강조했는지 주목하세요 – 웹사이트가 좋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지 확인하고 싶으면 인간은 약 7초의 짧은 집중 시간을 갖는다고 합니다. 즉, 웹사이트 개발자와 SEO 전문가를 별도로 고용하는 것보다 SEO 기술을 갖춘 전문 웹사이트 개발자를 고용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순위를 매기려면 귀하의 웹사이트는 검색 엔진에 대해 완전히 최적화되어 있습니다(페이지 내 및 외부) 완전히 최적화된 웹사이트는 SERP에 나타날 확률이 90%입니다.
온페이지 및 오프페이지 SEO란? 평신도의 용어로, 온페이지 SEO는 웹사이트가 검색 알고리즘의 언어를 이해하고 말하는 경우이고 오프페이지 SEO는 다른 웹사이트가 투표를 통해 검색 엔진에 귀하의 웹사이트가 신뢰할 수 있다는 신호를 보내는 경우입니다. 귀하의 다른 웹사이트가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해 검색 엔진에 긍정적인 신호를 보내기 시작하면 귀하의 웹사이트가 SERP에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성능 온라인 및 웹사이트 SEO 확인 웹사이트가 가동될 준비가 되면 웹사이트 성능과 SEO를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도구가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모든 문제, 특히 방문 페이지 로드 시간, 브라우저 캐싱 문제, 제목, alt 태그 등과 같은 문제를 추적하고 수정해야 합니다. 귀하의 웹사이트를 검색 엔진에 완전히 최적화하는 것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
링크 빌딩
적합한 도메인을 선택했고 훌륭한 콘텐츠로 전환율이 높은 웹사이트를 만들었으며 웹사이트가 완전히 최적화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링크 구축을 시작해야 합니다. 링크 빌딩은 (오프페이지 SEO)에서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귀하의 웹 페이지에 링크할 권한 있는 외부 웹 페이지를 가져오는 프로세스입니다. 링크를 구축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웹사이트를 비즈니스 디렉토리 웹사이트(인용)에 제출, 소셜 미디어 계정 생성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기타 고위 웹사이트에 콘텐츠 배포, 보도 자료 최적화, 소셜 북마크 등. 이러한 노력은 웹사이트의 권한을 높이는 “링크 주스”를 얻기 위한 것입니다(링크가 품질 백링크라고 가정). 인식 제고(링크 생성)는 상당히 어려운 작업입니다. 스스로 하는 것이 편하지 않다면 웹사이트 개발자에게 작업을 맡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귀하의 비즈니스를 Google 마이 비즈니스 및 Bing 장소 비즈니스에 나열하고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검색 엔진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 시점에서 Google 애드워즈 및 Facebook에서 클릭당 지불(PPC) 캠페인을 만드는 것은 확실히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귀하의 웹사이트로 양질의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을 탐색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는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올바른 경우). 예산이 부족한 경우 월 $50의 적은 광고 예산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럴 가치가 있습니다. “우선 키워드”에 대해 웹사이트로 양질의 트래픽을 유도하면 키워드의 품질 점수가 향상되고 이것이 지속적으로 수행되면 웹 페이지가 검색 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광고를 만드는 것은 광고의 한 측면이며 광고문안을 최적화하는 것은 또 다른 매우 중요한 측면입니다. 타겟 키워드가 타겟 웹 페이지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타겟 키워드가 타겟 웹 페이지와 관련이 없으면 검색 엔진, 즉 Google이 그에 따라 웹 사이트를 고정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결국 귀하의 웹사이트로 되돌아오게 될 방문자를 유인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따라서 관련 광고를 만들어야 합니다. 관련 광고를 만드는 것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홍보하십시오. 비즈니스 웹 페이지를 홍보하기 위해 Facebook 광고를 만드십시오. 요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보내는 시간은 압도적이므로 이 매체를 비즈니스 성장의 기회로 사용해야 합니다.
구글 서치 콘솔
Google Search Console에 로그인하고 기본 사항에 익숙해지세요. 지침에 따라 검색에서 인지도를 높이십시오. 이것이 너무 기술적인 경우 웹사이트 개발자나 디지털 마케터에게 설정을 도와달라고 요청하세요. 이 도구는 사이트 성능에 대한 개요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웹사이트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도 안내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Google Analytics에 연결하고 설정 프로세스를 따릅니다. 이 도구는 전환, 고객 참여, 페이지 조회수 등과 같은 중요한 메트릭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 웹사이트 콘텐츠 및 사용자 경험의 효과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솔루션을 적용할 수 있는 영역을 파악한 후 개선해야 할 영역을 알고 싶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위에서 설명한 과정에 압도되지 말고 로마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지금 시작하여 이 결과 중심의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용하고 일관성을 유지하며 프로세스를 현명하게 따르십시오. 귀하의 비즈니스가 온라인에서 성장하고 성공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내 모든 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