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과 거짓 SEO 소프트웨어 리뷰 – 차이점을 구별하는 방법

더 이상 검색 엔진에 대한 웹사이트 최적화를 중단할 여유가 없습니다. 검색 엔진이 온라인 트래픽의 주요 소스로 남아 있지만 검색 순위는 크든 작든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의 결과와 직접적으로 연결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상당한 수입을 얻으려면 반드시 SEO를 수행하거나 완료해야 합니다. 그리고 모두가 자신의 사이트를 최적화하고 있기 때문에 유기적 SERP의 경쟁은 정말 치열합니다. 예전의 순전히 수동 최적화 방법은 사라졌습니다. 오늘날 경쟁사보다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하려면 모든 종류의 SEO 도구와 소프트웨어를 갖추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마케팅 도구를 선택해야 합니다.

SEO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다른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제품과 마찬가지로 리뷰와 사용 후기를 먼저 읽는 것입니다. 현실 세계에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친구와 친척에게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물어보는 것입니다. 할머니는 SEO 도구와 관련하여 귀하가 말하는 내용에 대한 단서가 없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SEO 소프트웨어 리뷰를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은 온라인입니다. 따라서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고 Google이나 좋아하는 검색 엔진으로 이동하여 텍스트 상자에 “SEO 소프트웨어 리뷰”를 입력하고 검색을 누르십시오. 그런 다음 다른 리뷰를 읽은 결과를 클릭하여 의견을 비교하고 의견을 형성하면 됩니다. 쉬워보이죠? 하지만 여기서부터 문제가 시작됩니다.

문제는 다른 의견을 찾고 특정 제품의 모든 장단점을 아는 대신 리뷰로 위장한 압도적으로 긍정적 인 칭찬과 판매 피치 만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이 또는 저 SEO 소프트웨어가 처음 2주 동안 Jon과 Jane이 백만 달러를 벌게 한 방법에 대한 수많은 증거를 제공할 것입니다. 곧 당신은 그것들이 모두 패턴에 따라 쓰여졌거나 단순히 동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들은 귀하가 제품을 구매하도록 설계된 판매 피치에 가까운 제휴사 리뷰입니다. 때로는 “SEO 엘리트는 사기입니다” 또는 “웹 CEO를 사지 말아야 하는 이유”와 같은 눈에 띄는 헤드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그러나 리뷰를 읽기 시작하자마자 이것이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이며 지금 구매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자신을 실수하지 마십시오. 제휴 리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윤리적인 계열사(사용하기에 적합한 단어인 경우)는 항상 제품 자체를 사용하고 제품이 정말 고품질이고 돈을 받을 가치가 있는 경우에만 제품을 홍보합니다. 문제는 허위 리뷰와 실제 리뷰를 어떻게 구별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가짜 판매 피치 리뷰는 일반적으로 가짜 리뷰 자체 외에는 거의 찾을 수 없는 스퀴즈 페이지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PPC(유료 검색 광고에서 대부분의 트래픽을 가져옴)를 기반으로 하며 재방문 트래픽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실제 리뷰는 일반적으로 웹 잡지, 틈새 사이트 및 블로그, 뉴스 포털 및 권위 있는 블로거의 블로그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틈새 시장에서 권위와 명성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했으며 일반적으로 가치가 없는 제품을 제공하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습니다. 파워 블로거의 유료 리뷰도 일반적으로 상당히 객관적이며 해당 제품 또는 서비스의 장단점을 모두 고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