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적인 5,900개의 새 콘도가 완공될 것으로 예상되는 해에 매각하려는 집주인은 엄청난 경쟁에 직면합니다. 건축 전 콘도, 리모델링된 다락방 및 수십 개의 단독 주택이 있으므로 구매자는 시간을 들여 끝없이 공급되는 공급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사치를 누릴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 뛰어난 건축 디자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세부 사항 및 마감 또는 매력적인 평면도라는 명백한 판매 포인트 외에도 콘도 또는 집에서 할 수 있는 상당히 간단하고 저렴한 몇 가지 사항이 군중에서 눈에 띄고 판매됩니다. . 더 빠르게.
잠재적인 구매자에게 집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전문 용어를 스테이징이라고 합니다. 이를 위해 고용할 수 있는 회사와 개인이 있으며, 에이전트와 계약하면 에이전트가 제안하거나 직접 수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홈 스테이징을 인증하는 회사인 International Home Staging은 스테이징된 주택의 평균 93%가 31일 안에 스테이징되지만 일반적으로 스테이징되지 않은 주택은 스테이징되는 데 최소 161일이 걸린다고 말합니다.
실행 계획이 포함된 기본 주택 준비 견적 비용은 $300에서 $400 사이입니다. 실제 작업 비용과 재료 또는 비품의 범위는 $1,500에서 $5,000 이상입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이 성취하고자 하는 것, 집이나 콘도의 상태, 그리고 당신이 지출할 수 있거나 지출하고자 하는 금액에 달려 있습니다. 요구 가격의 인하를 고려하고 있다면 그 금액을 가져가서 개선에 사용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대부분의 작업은 집주인이 할 수 있으므로 전체 비용이 절감됩니다. 그러나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구매자를 사로잡기 위해서는 좋은 첫인상을 주어야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첫인상이 부정적이면 어떤 이유에서든 무슨 짓을 해도 돌이키기 힘들 것이다. 즉, 정문에서 바로 발을 내딛고 그들이 환영받는다고 느끼고 그곳에서 편안하게 살고 있다고 상상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마당이 있는 집을 소유하고 있다면 잔디가 잘 깎이고 보기에 좋아 보이는지 확인하세요. 파티오를 청소하지 않은 경우 정리하고 바비큐 또는 라운지용 가구를 설치하여 잠재적인 구매자가 외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이점을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콘도나 타운하우스를 마련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잔디 관리가 처리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로프트를 판매하는 경우 최고의 시카고 콘도에 나열된 시카고 로프트를 보고 지금 인기 있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혼란을 제거하십시오. 집에 더 많은 평방 피트를 추가할 수는 없지만 잡지나 신문을 어지럽히지 않고, 신발을 문 밖으로 내던지거나 여분의 가구를 작은 공간에 넣지 않음으로써 더 넓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방을 개방적이고 환영하는 느낌으로 만드십시오. 창문에 주의를 기울이고 자연광의 양을 최대화하십시오. 새로운 블라인드나 트리트먼트는 일반적으로 저렴하며 창문을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바닥재는 구매자가 주목하는 또 다른 영역입니다. 카펫이 보기에 좋지 않다면 적어도 집에서 가장 눈에 잘 띄는 부분을 청소하거나 교체해야 합니다. 견목이 광택이 나고 타일이 흐릿하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벽은 방에 고정되거나 열릴 수 있으므로 현재 페인트 색상이 어둡거나 특정 장식에만 적합한 경우 베이지나 모래와 같은 더 중립적인 톤으로 확실히 다시 칠하십시오. 이 색상은 진정 효과가 있으며 대부분의 가구와 잘 어울립니다. 예비 구매자는 페인트 칠이 필요한 콘도나 주택을 거의 판매하지 않습니다.
문 손잡이, 캐비닛 손잡이 또는 배관 설비와 같은 단순한 것들도 집에 새로운 모습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또한 상당히 저렴하며 부엌이나 욕실 수도꼭지를 제외하고는 아마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전등 설비는 새로운 전등갓이나 덮개일지라도 전체 모양에 추가할 수 있는 또 다른 간단한 개선 사항입니다.
주방과 욕실에 대해 말하자면, 이 두 영역은 구매자가 가장 자주 면밀히 조사합니다. 욕조를 반짝이게 유지해야 하며 양초나 새 수건을 추가하면 욕조가 바뀔 수 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주방의 에너지 효율적인 가전 제품은 항상 큰 판매 포인트이며 업그레이드 비용을 들일 가치가 있습니다. 집의 냄새도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를 유치하기 위해 오븐에 신선한 빵을 넣을 수는 없지만 최소한 신선한 향을 내거나 은은한 향유, 양초 또는 신선한 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징은 심각한 결함을 숨기거나 구매자를 속이기 위해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자신을 위한 것이든 판매하려는 주택을 위한 것이든 좋은 첫인상을 남기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