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SEO가 지역 비즈니스를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로컬 서비스 또는 제품을 제공하는 물리적 비즈니스인 경우 로컬 SEO는 필수적인 마케팅 전략입니다. 고객이 모두 현지인이라면 바닐라 SEO보다 현지 SEO를 선호해야 합니다. 로컬 SEO는 웹 사이트 소유자가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특정 키워드에 대해 업계 최고의 로컬 검색 순위를 놓고 경쟁하기 위해 사용하는 수많은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한 도시의 의사인 경우 고객 인구 통계에는 주로 국가 전체가 아닌 해당 도시의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Google은 지역 SEO 알고리즘을 출시하면서 지역 비즈니스가 특별한 위치에 있으며 국제적인 SEO가 아님을 분명히 했습니다. 대신 로컬 SEO에 집중하는 노력을 전환해야 합니다.

지역 SEO는 모든 지역 비즈니스의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대규모 고객 기반을 구축하려는 경우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평판이 좋은 현지 SEO 회사를 찾아야 합니다. 귀하의 웹사이트가 다른 도시의 결과에 표시되면 해당 방문자가 궁극적으로 실제 판매로 전환되지 않기 때문에 해당 결과는 거의 손실됩니다. 이들은 당신이 찾고 있는 현지 고객이며, 이 새로운 트렌드는 당신이 더 나은 고객 기반을 쉽게 자본화하고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규모 기업인 경우 현지 SEO가 다국적 기업보다 더 적합합니다. 확실히 비즈니스의 인기를 높이고 무료 고객 리뷰 및 피드백을 받고 새로운 잠재 고객이 귀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처음에 로컬 SEO를 시작할 때 주요 초점은 일반적으로 업계에서 롱테일 키워드라고 하는 더 긴 키워드에 덜 사용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키워드는 쉽게 순위를 매길 수 있으며 많은 노력 없이도 쉽게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단 제거하면 더 수익성이 높고 순위를 매기기 어려운 키워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시간과 노력이 들지만 일반적으로 기다림은 리드와 판매로 충분한 보상을 받습니다.

로컬 SEO가 원하는 방식으로 작동하려면 Google이 사용자의 현재 위치와 제공하는 서비스의 특성 및 범위를 이해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최대한 최적화해야 합니다. 비즈니스의 지역 구성 요소인 도시 또는 지역은 도메인 이름이나 웹사이트 제목 또는 콘텐츠에 나타나야 하며 가능하면 각각에 나타나야 합니다. 이것은 최대 가시성을 보장합니다. 현지 SEO 회사를 고용하는 경우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그들의 목표와 그들이 투입하려는 노력을 이해하기 위해 그들과 대화해야 합니다. 많은 캠페인이 단순히 실행 계획이 없었기 때문에 판매나 리드 없이 어둠 속으로 사라집니다. .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온라인 마케팅 목적으로 업체명에 포함될 수 있는 주요 키워드입니다. 이름이 일반적으로 들릴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쟁사보다 더 나은 출발을 제공하고 다른 누구보다 빠르게 리드와 판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Bartholomew라는 도시에 있는 빵집이라면 Bartholomew Bakery와 같은 온라인 비즈니스 이름이 도시 이름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이름은 일반적으로 들리지만 지역 SEO 노력을 성장시키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간과되는 강력하고 독창적인 SEO 전략이며 도시에서 순위를 독점하는 비밀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는 귀하의 이름, 주소 및 전화번호(업계에서 우리가 부르는 NAP)를 모든 페이지에 고객이 쉽게 볼 수 있는 곳에 편리하게 배치함으로써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SEO 관점과 고객 관점 모두에서 가치가 있습니다. 고객은 귀하에게 연락할 방법을 찾기 위해 웹사이트를 돌아다닐 필요가 없으며 Google은 항상 귀하의 실제 주소와 전화번호를 참조하여 페이지의 콘텐츠를 누구에게 링크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 정보의 가장 좋은 위치는 머리글 또는 바닥글이며 전자가 더 좋습니다. 귀하의 주소는 사용자와 신뢰 관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눈에 띄게 표시된 사무실 주소를 몇 번이나 보셨습니까? 그것은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것이고 당신이 전달한다면 그들이 당신을 믿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한 단계 더 나아갈 준비가 되었으면 귀하의 위치가 포함된 Google 지도 지도를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귀하의 대의를 더욱 발전시키고 잠재 고객이 귀하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현대 심리학은 구매자가 구매하기 전에 여러 단계를 거친다고 설명합니다. 올바른 단계에서 구매자를 타겟팅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귀하의 키워드는 귀하가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 구매에 진지한 사람들만 얻을 수 있도록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윈도우 쇼핑은 인터넷에서도 널리 퍼져 있으며 웹 사이트에 그런 종류의 방문자가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고객의 입장이 되어 그들이 귀하의 서비스를 찾고 있다면 무엇을 찾고 있을지 생각해 보십시오. 제거하는 과정입니다. 불필요한 키워드를 제거하면 매출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동시에 노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필수적이며 시장에 대한 철저한 지식이 있는 사용자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은 시간이 많이 걸리며 전문가가 수행해야 합니다. 캠페인에서 성공한 고객의 긴 목록이 있는 평판이 좋은 지역 SEO 회사를 고용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이웃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지역 SEO를 활용하고 많은 고객이 온라인에서 소개되는 것을 본 사람들에게 추천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위의 사항이 지역 SEO의 정신을 완전히 포착하지는 못하지만 좋은 출발점이며 확실히 더 깊이 파고들도록 격려하는 판매를 창출할 것입니다. 이러한 사항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고 고객 기반이 꾸준하지만 확실하게 성장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