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비즈니스 마케팅 – SEO를 아웃소싱해야 하는 5가지 이유

BrandMuscle이 2018년 초에 발표한 최근 연구에 따르면 미국 중소기업의 3%만이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해 외부 전문가나 대행사를 고용하고 60% 이상이 마케팅을 스스로 선택하거나 의존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내부 “전문가”에 대해. 또한 이 연구에서는 검색 엔진 최적화 또는 검색 엔진 최적화를 SMB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 비즈니스 마케팅 전술 중 하나로 언급했는데, 이는 구현하기가 더 쉬운 가장 인기 있는 전략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보고서의 저자는 소규모 비즈니스와 지역 비즈니스가 특히 SEO와 관련하여 DIY 경로를 사용함으로써 비참한 결과와 낮은 투자 수익을 얻고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렇다면 지역 비즈니스 소유자가 웹 속성을 스스로 최적화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왜 그렇게 비효율적입니까?

웹사이트,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을 최적화할 때 소기업 소유자가 DIY 방식을 택하는 것이 비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위험한 5가지 이유를 정리했습니다. 검색 엔진용.

1. SEO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이며 오늘 작동하는 것이 내일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그것은 만능 거래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최신 웹사이트 순위 전략이나 최신 Google 업데이트를 이기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시간을 허비하는 것이 아니라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해 비즈니스를 개선하기 위해 모든 자유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Bing의 검색 알고리즘.

2. 열악한 SEO는 검색 엔진 마케팅 활동에 도움이 되기보다는 오히려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특히 Google은 과도하게 최적화하거나 시스템을 속이기 위해 고안된 스팸 전략을 사용하는 웹사이트에 불이익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지역 비즈니스의 경우 웹 사이트를 전혀 최적화하지 않는 것이 웹 전체에 스팸 백링크를 웹 속성에 퍼뜨리거나 과도하게 최적화하는 것보다 더 나을 수 있습니다.

3. DIY 방식으로 진행하면 기술의 소용돌이에 갇힐 수 있습니다. 오늘 한 가지 방법을 배우면 내일 또 다른 토끼굴로 빠져들게 됩니다.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학습 곡선에 빠지게 됩니다. 당신이 그것을 알기도 전에 당신은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것보다 웹 최적화 게임을 배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거의 매달 웹사이트 순위를 매기거나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전술이 등장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웹 페이지 방문자를 추적하지 않고 귀하의 비즈니스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4. 웹 자산이 비즈니스에 대한 새로운 리드를 끌어들이는 좋은 방법이지만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수익을 배가시키려면 기존 고객에게 “놀랍고 구애”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이 낫다는 데 동의합니다. SEO는 특히 지역 비즈니스에서 자주 선전되는 게임 체인저가 아닙니다. 마케팅 전문가 Jay Abraham에 따르면, “Stealth Marketing – How to Inmaneuver, Outwit and Outmarket your 가장 강력한 경쟁자… 그들이 무엇을 쳤는지 알기 전에”의 저자는 경쟁 시대에 앞서 나가기 위한 열쇠는 마케팅을 조정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새로운 고객이 들어오고, 기존 고객이 다시 오고, 고객이 더 많이 구매하도록 합니다.”

SEO는 당신에게 새로운 고객을 가져올 것이지만, 이들은 많은 경우 “바겐 세일 사냥꾼”이며 이상적인 고객은 드뭅니다. 당신은 추천이나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그들을 얻습니다 …

5. 마지막으로, 당신이 힘든 일을 하고 검색 엔진 최적화의 로프를 배웠다고 가정하더라도, 정말 좋은 SEO는 당신에게 경이적으로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해야 합니다. 게다가, 좋은 공급자에게 아웃소싱하는 것은 항상 큰 투자 수익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가장 소중한 자산 – 시간. 고객을 더 잘 알고,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이 제품을 구매할 때 경험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결론적으로, 소기업 소유자로서 웹 검색 최적화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것은 무엇이고 좋은 SEO와 나쁜 SEO를 구별하는 방법을 알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나 마케팅 노력의 이 부분을 아웃소싱하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절약할 수 있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피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리고 궁극적으로 투자에 대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