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Week에 따르면 2005년에 소비자의 55%가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지역 비즈니스에 대해 알아냈습니다. 이 숫자는 올해와 내년에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는 전혀 놀라지 않습니다. 나는 한동안 지역 검색이 성장할 것이라고 말해왔습니다. 진심이에요. 글은 게시판에 있습니다.
지역 검색이 증가함에 따라 온라인 지역 광고 기회도 늘어날 것입니다. 이미 기회는 무수히 많고 늘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야후
- msn
- 묻다
- YellowPages.com
- Superpages.com
- 도시 검색
- 아니면 다른 유사한 브랜드 중 하나
공통점이 보이시나요? 그래요.
첫째, 처음 4개는 모두 검색 엔진입니다. 그들은 모두 현재 형태의 웹이 구축된 더 큰 제품의 하위 집합으로 지역 검색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다른 옵션은 이전 제품의 온라인 버전, 즉 비즈니스 디렉토리입니다. 인쇄 디렉토리와 달리 이러한 온라인 디렉토리는 특정 지역을 전문으로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어디에 있든 지역 광고주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존재합니다. 단점은 이러한 서비스가 검색 엔진처럼 지역 검색에 맞게 웹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 지역 광고의 다음 물결은 광고 목적으로 지역 비즈니스 디렉토리를 사용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러한 디렉토리가 올바르게 실행된다면 검색 엔진 광고에 대한 보다 저렴한 대안을 제공할 수 있으며 Superpages 및 Yellowpages.com과 같은 대규모 디렉토리보다 더 효과적인 지역 타겟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역 비즈니스 디렉토리는 지역적이므로 지리적 키워드 및 우편번호에 대해 검색 엔진에서 페이지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해당 지역의 꽃집을 온라인으로 검색하면 대부분 근처에 있는 꽃집으로 구성된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가 나타날 것입니다. 그러나 동일한 지리적 영역에 있는 여러 꽃집을 나열하는 단일 웹페이지를 받으려면 지역 지리적 키워드에 최적화된 디렉토리가 필요하며, 어디에서나 기업을 나열하는 도메인 이름에 대한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
따라서 지역 검색이 검색 엔진에서 성공할 수 있지만 소규모 기업은 유료 검색 목록을 통해 최고의 위치를 보장받는 높은 가격을 감당할 수 없으며 대부분의 검색자가 자연 검색을 통해 특정 웹 사이트를 방문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가능합니다. , 이는 현지 시장을 전문으로 하는 비즈니스 디렉토리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당신이 나에게서 먼저 들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