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SEO(검색 엔진 최적화)란 무엇입니까?

최근에 적합한 검색 엔진 최적화의 필요성에 대해 많은 소란이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효과적인 SEO가 “유기적”이어야 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우연히도 자신의 소프트웨어인 올바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힘을 맹세합니다. 그런 다음 올바른 “틈새 시장”을 찾으면 세계가 문앞에 와서 거기에 도착하면 돈을 남겨 둘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는 심지어 당신이 달이 만월일 때만 새로운 사이트를 시작한다면… 글쎄, 그것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라고 주장한 사람과 어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추측이 덜한 곳에서는 잘못된 종류의 최적화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무서운 결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Google과 다른 기업이 옵티마이저가 정상을 향한 열성적인 경쟁에서 속임수를 썼다고 결정했을 때 백만 달러의 투자가 무너졌다는 공포스러운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검색 엔진 결과의 맨 위에 올리기 위한 초기 기술(링크 팜, 교차 링크, 도어웨이 페이지, 키워드 스터핑 및 기타 모든 것)은 엔진 관리자의 정교함이 증가함에 따라 천천히 비효율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검색 엔진, (그리고 그들이 사용하는 알고리즘) 인종의 공정성을 유지하고 관련 검색 결과를 보장하기 위해).

그렇다면 좋은 SEO란 무엇일까요?

기능별로 SEO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로 이어지는 조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먼저 조사가 있으며 각 계정에 대해 조사 시간과 시간을 수행해야 합니다. 업계 조사(경쟁업체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키워드 조사(이 제품/서비스의 시장 규모는 어느 정도입니까?), 경쟁사 조사(이 시장에 대해 이미 경쟁하고 있는 다른 업체는 몇 명입니까?), 마케팅 조사(다른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전에 이 작업을 수행한 적이 있으며 내가 더 잘 알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은 무엇입니까?) 실제 프로젝트가 시작되기 전에 계획을 명확하게 시각화하는 데 많은 시간, 며칠, 때로는 몇 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조사 없이 웹사이트를 시작하더라도 다음을 보장합니다.

  1. 아무도 귀하의 사이트에 링크하지 않을 것입니다(세계 최악의 웹사이트, 제외).
  2. 아마 당신의 어머니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당신의 웹사이트를 볼 수 없을 것입니다.
  3. 당신의 투자와 사업은 비참하게 실패할 것입니다.
  4. 당신은 주요 검색 엔진에서 결코 발견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5. 결과가 검색과 일치합니다(0=0).

우리는 형식의 관점에서 SEO의 문제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각 사이트는 다르게 구축되고, 다르게 설계되고, 다르게 배치되고, 방문자와 상호 작용하는 고유한 방식을 가지며, 해당 방문자를 다르게 타겟팅합니다. 이는 최적화의 근거를 설정하기 전에 조사할 때 고려되는 모든 요소입니다. 건축가 Louis Sullivan은 “형태는 기능을 따른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건물의 목적이 디자인을 결정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얼마 후 그의 제자인 Frank Lloyd Wright는 “형태와 기능은 하나여야 하며 영적 연합으로 연합되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ullivan과 Wright는 콘크리트 및 강철 건물과 관련하여 건축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웹사이트 디자인에 들어가는 건축이 있는데, 잘 되었을 때 Wright의 관찰을 잘 반영합니다.

좋은 SEO는 각 페이지의 콘텐츠가 모든 타겟 키워드 구문에서 효과적으로 수행되도록 작성되거나 다시 작성되도록 합니다. 전문 웹 작가는 키워드 사용에 대한 SEO 권장 사항을 가져와 자연스럽게 읽히는 방식으로 기존 콘텐츠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를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십시오. 이것은 작은 주문이 아니며 제대로 실행되지 않으면 사이트는 아무도 볼 수 없는 또 다른 예쁜 페이지로 남게 됩니다. 또는 더 나쁜 경우, 귀하의 사이트는 많은 방문자를 끌어들이지만 원하는 조치(등록, 구매, 연락)를 취하지 않고 카피에 혼란스러워하고 다음 사이트로 날아갈 것입니다.

자주 언급되지 않는 SEO의 또 다른 기능은 페이지에서 불필요한 코드를 정리하는 것입니다. 시적으로 불리는 것처럼 코드 팽창을 제거하는 것은 그 자체로 하나의 예술 형식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HTML뿐만 아니라 최신 웹 페이지를 구성하는 나머지 모든 코딩 및 스크립팅 언어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하며, 이를 별도의 파일로 이동하고 가능하면 가져오거나 잘라내는 기능이 필요합니다. 페이지 자체의 모양 및/또는 기능을 변경하지 않고 필수 요소. 페이지 코드 팽창을 제거하는 것은 엄청나게 힘든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스타일과 JavaScript를 움직이는 것은 퍼즐의 일부일 뿐입니다. 인기 있는 “WYSIWYG” 페이지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추가되는 원치 않는 코드의 과도한 양으로 인해 페이지를 거의 완전히 다시 작성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검색 엔진 스파이더 봇이 웹 페이지를 방문할 때 “보는” 것을 보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V브라우저의 도구 모음 버튼을 표시합니다. 커서를 소스(Mozilla Firefox의 경우 PageSource)로 이동하고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당신이 보고 있는 것은 Backrub(Google), Sidewinder(Infoseek), T-Rex(Lycos), Gulliver(Northern Lights) 및 기타 모든 사람들이 사이트를 탐색할 때 “보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과 같은 방식으로 위에서 아래로 읽습니다. 페이지 상단에 있는 코드와 서식의 양을 확인하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콘텐츠를 찾습니다(이 기사). 모든 코드를 가져와 필요한 만큼 줄인 다음 이를 줄이는 방법을 찾는 것이 좋은 SEO의 일부입니다. 방문하는 다른 사이트에서 이것을 시도하면 곧 상황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좋아, 시간 초과! 이 기사에서 특정 소프트웨어를 언급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지만, 안녕하세요! Microsoft가 FrontPage 소프트웨어에 대한 페이지를 포함하여 Microsoft.com에 페이지를 구축하는 데 왜 FrontPage를 사용하지 않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아마도 그들은 우리에게 무언가를 말하려고 할 것입니다. 나는 FrontPage 편집자가 생성한 루핑 코드와 비필수 마크업을 제거하고 다시 작성하는 데 문자 그대로 몇 달을 보냈습니다. 최적화 관점에서 FrontPage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은 마라톤을 시작하기 전에 두 발로 총을 쏘는 것과 같습니다. Microsoft에서 사용하지 않는다면 왜 사용해야 합니까?

이제 그것은 관련이 없습니다. . .

코드 팽창을 제거하는 프로세스 후에 좋은 SEO는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가 W3C에서 설정한 전문적인 표준에 대해 검증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유효성 검사는 단순히 올바른 코딩 요소가 올바르게 사용 및 사용되었는지 확인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좋은 사람, 나쁜 사람 또는 규칙을 위반하지 않는 사람에 관한 것이 아니라 웹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이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웹 페이지의 텍스트를 “말하는” 음성 판독기 또는 텍스트 음성 변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맹인 및 시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웹 디자이너가 과거에 사용했던 오래된 트릭과 지름길 중 상당수는 이러한 도구나 인터넷에서 경쟁의 장을 평준화하도록 설계된 다른 소프트웨어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많은 유효성 검사 문제는 그 자체로 큰 문제가 아니지만 단일 페이지에서 발견하면 사이트 전체에서 실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많은 시간의 작업과 감정적 정리가 필요할 수 있음).

메타 무엇?

누구나 메타 태그, Alt 태그 및 제목 태그에 대해 들어봤고 모두 검색 엔진에 친숙하게 만들지만 이를 최대한 활용하는 사이트는 거의 없습니다. 이미 너무 많이 쓰여서 주제에 대한 정보(실제 및 잘못된 정보)의 과잉에 추가하기가 싫지만 “alt” 태그의 목적은 그래픽에 “대안”을 제공하고 아니오, 일반적으로 믿어지는 바와 같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우수한 제품이나 당신의 회사가 얼마나 훌륭한지 계속 말하는 것입니다.

DoDo 새 이미지 그런가 말했다!

당신이하는 일 – 당신이하는 곳 – 당신은 누구입니까

제목 태그에 포함되어야 하는 것과 포함하지 말아야 하는 내용에 대해 다양한 의견이 있습니다. 모든 주요 검색 엔진이 페이지 콘텐츠를 결정할 때 제목 태그 콘텐츠에 상당한 가중치를 부여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페이지의 다른 모든 항목이 작성된 후에만 제목을 작성하고 페이지에 적용되는 키워드 구문 중 최소 2개(3개 이상)를 사용하는 것이 제 습관입니다. 당신이 “GE”나 “Maxwell House”가 아니거나 유명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출한 돈을 쓸 생각이 아니라면 제목 태그에 회사 이름을 넣을 이유가 없습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서비스/제품을 찾는 데 사용할 용어로 저장하십시오. 엄마가 제목 표시줄에서 바로 회사 이름을 볼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괜찮습니다만 비용이 듭니다.

냄새나는 카드는 필요없어

사이트맵은 검색 엔진과 방문자가 중요한 정보를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용 가능한 사이트맵을 설계하고 구현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사이트맵이 없거나 불완전하거나 모호한 사이트맵이 있는 웹사이트가 얼마나 많은지, 더 나쁜 시나리오는 정말 놀랍습니다. 필요한지 확실하지 않으면 어쨌든 하나 만드십시오. 저를 믿으세요. 귀하의 사이트에 방문했는데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없으면 사이트맵을 찾습니다. 사이트맵을 찾을 수 없으면 다른 곳에서 찾아보겠습니다. 예, 웹사이트 방문자의 95%가 그렇습니다. 사이트맵을 가져옵니다.

robots.txt 파일은 색인을 생성해야 하거나 색인을 생성하지 않아야 하는 콘텐츠에 대해 검색 엔진 로봇과 통신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렇게 하면 “봇”이 사이트의 관련 없는 부분이 아닌 좋은 부분에 시간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좋은 SEO는 이 모든 것 이상입니다. 귀하의 사이트는 여기에 언급된 제안 사항을 따르면서 시작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 기사가 “완전한 SEO를 제공하는” “SEO 회사”가 $100.또는 “사이트를 Google 상단에 올리기” $295, 여기에서 논의한 것과 동일한 내용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 않습니다. 몇 년 동안 사업을 했지만 클라이언트 요구 사항, 사이트 구조 및 타겟 키워드 경쟁에 대한 광범위한 조사 없이 최적화 캠페인에 대한 “대략” 수치조차 제시하지 못했습니다. . 모든 상황은 다릅니다. 일품 SEO를 제공하는 사람을 조심하십시오. 연구, 개별화된 공격 계획 및 신중한 구현 없이는 다음 보름달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