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상거래는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시장 중 하나입니다. 거대 온라인 유통업체가 이 공간을 장악하고 있는 상황에서 신규 플레이어가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기가 어렵습니다. 글쎄요, 그들이 디지털 방식으로 스스로를 확립하는 전선이 있습니다. 정복하기 매우 쉬운 분야 중 하나는 검색 엔진 최적화 분야입니다. 그러나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려면 전문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실제로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의 검색 엔진 최적화는 일반 온라인 포털의 검색 엔진 최적화와 완전히 다릅니다. 경험이 풍부하고 믿을 수 있는 사람 시카고의 서컴퍼니 차별화 요소를 알려드립니다.
아래에서 논의하는 요소는 온라인 소매 포털의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이 어떻게 다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많은 페이지가 있습니다.
회사의 서비스에 대해 알리는 일반 웹 사이트는 페이지가 매우 제한되어 있어 검색 엔진 최적화가 다소 쉬워집니다. 전자 상거래 사이트의 경우 포털을 통해 판매되는 모든 제품에 대한 제품 페이지가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잠재적인 구매자가 포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각 페이지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항상 새로운 제품이 추가됩니다.
전자 상거래는 회사가 판매를 늘리거나 비즈니스 전략을 변경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신제품을 추가하는 영역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신제품의 제품 페이지를 효과적으로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속도가 빨라야 합니다.
숙련된 디지털 마케터에게 이야기하면 웹사이트 로드 시간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줄 것입니다. 느린 웹사이트는 고객에게 나쁜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을 방해합니다. 온라인 소매 사이트의 경우 불필요한 플러그인, 무거운 이미지, 타사 위젯 및 비효율적인 코딩으로 인해 속도가 느려집니다.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려면 다음과 같이 연결해야 합니다. 시카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페이지도 있습니다.
카테고리 페이지는 전자 상거래 포털에서 가장 강력한 영역으로 간주됩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효과적으로 최적화해야 합니다. URL은 검색 엔진에 친숙해야 하며 콘텐츠는 고유하고 친숙해야 합니다. 또한 제품 카테고리와 관련된 딥링크를 생성해야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온라인 소매 또는 도매 비즈니스에 일반적인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을 사용할 수 없음을 보여줍니다.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고 불이익을 받지 않으려면 특화된 전략을 계획하고 구현해야 합니다.
이 팀은 효과적인 SEO 계획을 통해 전자 상거래 마케팅 활동을 늘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저렴한 SEO 서비스를 찾고 있는 여러 시카고 회사가 결과를 위해 이 에이전시와 연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