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시작한 온라인 비즈니스가 있고 수익이나 독자 반응 측면에서 아직 많은 것을 얻지 못했다면 디더링해야 합니다.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먼저 확고한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목표에서 귀하와 같은 다른 사이트에서 이미 시도되고 테스트된 전략적 인터넷 마케팅 기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목표에 따라 비즈니스에 적합한 전략적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사 작성 및 마케팅: 유용하고, 재미있고, 논란의 여지가 있고 정말 유익한 기사를 만들어 월드 와이드 웹에 배포하는 것입니다. 블로그, 메일링 리스트(이미 가지고 있는 경우), 포럼 및 온라인 잡지 유형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사에는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모든 중요한 링크가 광고 형식으로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 전략을 수행할 때 독자에게 무언가를 판매하고 있다는 인상을 주지 않도록 하십시오. 글을 쓸 때 동기가 될 수 있지만 노골적으로 표현하지 말고 암시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에게 무언가를 파는 발신자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미 많은 것을 받고 있으며 스팸이라고합니다.
- 링크 빌딩: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귀하를 팔로우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전략적 인터넷 마케팅 방법입니다. 이러한 링크는 유료 광고 또는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다른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것은 단방향 링크를 갖는 것입니다. 자신이 링크를 올린 곳은 있지만 보답할 필요는 없다는 뜻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과 연결되기를 좋아한다는 것을 나타내기 때문에 검색 엔진 크롤러에게 특히 매력적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메일 서명이나 포럼 서명 첨부 파일에 링크를 넣는 것입니다. 게시할 때 무료 홍보를 받고 동시에 트래픽도 얻습니다.
- 이메일 광고: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전략적 인터넷 마케팅에 접근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일 것입니다. 또한 가장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핵심은 양질의 수신자 목록을 갖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이미 캠페인에 대한 특정 목표가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처음에 업데이트를 선택했기 때문에 받은 편지함에서 메시지를 삭제하지 않을 것입니다. 회원이 메시지를 전달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아직 회원이 아닌 사람도 타겟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 바이럴 마케팅: 임상 상대와 마찬가지로 전염성이 있어야 합니다. 이 전략적 인터넷 마케팅 기법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이메일을 귀하가 아직 접촉하지 않은 새로운 네트워크에 전달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가장 필요한 양의 트래픽을 제공하고 더 큰 수익을 올릴 가능성을 높일 것입니다. 여기에 필요한 것은 사람들의 감성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콘텐츠입니다. 정말 창의적인 자료가 필요하므로 메시지와 웹사이트 링크가 산불처럼 퍼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