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인터넷 마케팅을 관리하는 4가지 최고의 방법

얼마 전에 시작한 온라인 비즈니스가 있고 수익이나 독자 반응 측면에서 아직 많은 것을 얻지 못했다면 디더링해야 합니다.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먼저 확고한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목표에서 귀하와 같은 다른 사이트에서 이미 시도되고 테스트된 전략적 인터넷 마케팅 기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목표에 따라 비즈니스에 적합한 전략적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사 작성 및 마케팅: 유용하고, 재미있고, 논란의 여지가 있고 정말 유익한 기사를 만들어 월드 와이드 웹에 배포하는 것입니다. 블로그, 메일링 리스트(이미 가지고 있는 경우), 포럼 및 온라인 잡지 유형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사에는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모든 중요한 링크가 광고 형식으로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 전략을 수행할 때 독자에게 무언가를 판매하고 있다는 인상을 주지 않도록 하십시오. 글을 쓸 때 동기가 될 수 있지만 노골적으로 표현하지 말고 암시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에게 무언가를 파는 발신자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미 많은 것을 받고 있으며 스팸이라고합니다.
  • 링크 빌딩: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귀하를 팔로우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전략적 인터넷 마케팅 방법입니다. 이러한 링크는 유료 광고 또는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다른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것은 단방향 링크를 갖는 것입니다. 자신이 링크를 올린 곳은 있지만 보답할 필요는 없다는 뜻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과 연결되기를 좋아한다는 것을 나타내기 때문에 검색 엔진 크롤러에게 특히 매력적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메일 서명이나 포럼 서명 첨부 파일에 링크를 넣는 것입니다. 게시할 때 무료 홍보를 받고 동시에 트래픽도 얻습니다.
  • 이메일 광고: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전략적 인터넷 마케팅에 접근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일 것입니다. 또한 가장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핵심은 양질의 수신자 목록을 갖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이미 캠페인에 대한 특정 목표가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처음에 업데이트를 선택했기 때문에 받은 편지함에서 메시지를 삭제하지 않을 것입니다. 회원이 메시지를 전달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아직 회원이 아닌 사람도 타겟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 바이럴 마케팅: 임상 상대와 마찬가지로 전염성이 있어야 합니다. 이 전략적 인터넷 마케팅 기법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이메일을 귀하가 아직 접촉하지 않은 새로운 네트워크에 전달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가장 필요한 양의 트래픽을 제공하고 더 큰 수익을 올릴 가능성을 높일 것입니다. 여기에 필요한 것은 사람들의 감성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콘텐츠입니다. 정말 창의적인 자료가 필요하므로 메시지와 웹사이트 링크가 산불처럼 퍼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