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의 출현은 우리가 의사 소통하는 방식과 제품을 조사하고 구매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그것은 쇼핑을 더 쉽게 만듭니다. 구매를 위해 다른 오프라인 상점에 가는 대신(종종 제한된 선택에서) 컴퓨터나 휴대전화에서 바로 많은 웹사이트를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구매와 관련하여 잠재 구매자는 먼저 온라인으로 이동한 다음 현지 대리점을 방문합니다.
온라인 자동차 구매자 행동의 최신 동향을 더 잘 이해하려면 다음 통계를 고려하십시오.
• PEW Research에 따르면 미국 성인 4명 중 거의 3명이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번거롭지 않은 쇼핑 접근 방식이기 때문에 제품을 조사하고 구매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운 리소스입니다.
•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사용하여 차량을 검색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거의 90%가 인터넷을 사용하여 차량을 조사합니다 – Capgemini Cars Online Study 2009/2010.
• JD Power and Associates에 따르면 중고차 구매자의 68%와 신차 구매자의 77%가 구매 과정에서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 NADA(National Automobile Dealers Association)에 따르면 오늘날 자동차 구매자의 거의 90%가 구매 결정을 내리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투자가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Autobytel 설문 조사에 따르면 대리점의 93%가 지난 5년 동안 온라인 마케팅 예산을 늘렸습니다. 절반 이상(56%)이 온라인 마케팅 예산을 50% 이상 늘렸습니다.
이 수치는 자동차 대리점이 온라인에서 존재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자동차 대리점은 여전히 온라인 마케팅에 광고 예산의 일부만 지출합니다.
전통적인 마케팅에 대한 인터넷 마케팅의 장점
인터넷 마케팅을 사용하지 않는 딜러는 중요한 잠재적 구매자를 모두 잃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당신이 그들 중 하나라면 전통적인 마케팅보다 웹 마케팅을 선택해야하는 다음 이유를 고려하십시오.
개별 접근
대리점은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타겟 사용자에게 개인적으로 마케팅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잠재 구매자는 인터넷을 검색할 때 일반적으로 온라인 사이트를 검색하고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참조합니다. 이것은 그가 딜러와 개인적으로 통신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딜러는 잠재 구매자와 직접적인 접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특정 관심사에 호소
광범위한 청중을 대상으로 하는 기존 마케팅과 달리 웹 마케팅은 특정 대상 고객 또는 사람들의 관심에 호소합니다. 대리점은 광고를 게시하고 청중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완전히 파악하여 웹사이트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투자 수익률(ROI) 개선
자동차 대리점은 텔레비전, 라디오 및 인쇄 매체와 같은 전통적인 광고 방법에 수백(때로는 수천)을 지출합니다. 타겟 청중이 주목하고 있는지 여부를 측정할 정확한 방법이 아직 없습니다. 인터넷 마케팅에서 대리점은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고객을 정확하게 타겟팅하고 방문자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대리점이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하여 더 나은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utobytel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인터넷은 지난 5년 동안 자동차 대리점에 최고의 투자 수익(ROI)을 제공했습니다. 응답자 10명 중 거의 8명(79.5%)이 인터넷이 가장 높은 투자 수익률(ROI)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반해 응답자의 7.5%(TV), 6.5%(신문), 2.5%(라디오)만이 전통미디어를 1순위로 꼽았다.
유리한
인터넷 마케팅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시작하는 데 큰 투자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대리점을 홍보하는 매우 경제적이고 빠른 방법입니다. 이것은 매우 비싸고 결과를 보여주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리는 전통적인 마케팅의 경우가 아닙니다. 타겟 오디언스 도달에 대한 비용의 비율과 비교할 때 웹 마케팅은 기존 마케팅보다 몇 배 저렴합니다. 전통적인 마케팅 예산의 작은 부분으로 딜러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 광고
대리점은 기존 마케팅에서는 불가능한 인터넷 마케팅을 사용하여 24 x 7 x 365 차량 또는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대리점이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순간 대리점의 제품이나 서비스는 하루 24시간 연중무휴로 마케팅되며, 이를 통해 소비자는 편리하고 편안하게 제품과 서비스를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비자 유치의 이점은 신속하게 양질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당신을 글로벌하게 만듭니다
인터넷 마케팅의 주요 장점은 대리점을 글로벌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터넷 광고를 통해 대리점은 전 세계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 없이 딜러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전 세계적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마케팅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글로벌화하는 데 매우 비용이 많이 드는 방법입니다.
지역 타겟팅
자동차 대리점은 광고가 검색 위치에 매우 정확하게 타겟팅되도록 하여 특정 지리적 위치를 타겟팅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인터넷 마케팅 지원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리셀러는 특정 도시, 주 또는 국가를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지리적 제한은 없지만 영업권자는 특정 위치로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구매 행동의 최신 동향과 기존 미디어에 비해 이점을 감안할 때 자동차 대리점은 광고 전략을 재평가하고 인터넷 마케팅에 더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