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대리점을 위한 기존 마케팅보다 인터넷 마케팅의 장점

인터넷의 출현은 우리가 의사 소통하는 방식과 제품을 조사하고 구매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그것은 쇼핑을 더 쉽게 만듭니다. 구매를 위해 다른 오프라인 상점에 가는 대신(종종 제한된 선택에서) 컴퓨터나 휴대전화에서 바로 많은 웹사이트를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구매와 관련하여 잠재 구매자는 먼저 온라인으로 이동한 다음 현지 대리점을 방문합니다.

온라인 자동차 구매자 행동의 최신 동향을 더 잘 이해하려면 다음 통계를 고려하십시오.

• PEW Research에 따르면 미국 성인 4명 중 거의 3명이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번거롭지 않은 쇼핑 접근 방식이기 때문에 제품을 조사하고 구매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운 리소스입니다.

•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사용하여 차량을 검색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거의 90%가 인터넷을 사용하여 차량을 조사합니다 – Capgemini Cars Online Study 2009/2010.

• JD Power and Associates에 따르면 중고차 구매자의 68%와 신차 구매자의 77%가 구매 과정에서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 NADA(National Automobile Dealers Association)에 따르면 오늘날 자동차 구매자의 거의 90%가 구매 결정을 내리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투자가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Autobytel 설문 조사에 따르면 대리점의 93%가 지난 5년 동안 온라인 마케팅 예산을 늘렸습니다. 절반 이상(56%)이 온라인 마케팅 예산을 50% 이상 늘렸습니다.

이 수치는 자동차 대리점이 온라인에서 존재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자동차 대리점은 여전히 ​​온라인 마케팅에 광고 예산의 일부만 지출합니다.

전통적인 마케팅에 대한 인터넷 마케팅의 장점

인터넷 마케팅을 사용하지 않는 딜러는 중요한 잠재적 구매자를 모두 잃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당신이 그들 중 하나라면 전통적인 마케팅보다 웹 마케팅을 선택해야하는 다음 이유를 고려하십시오.

개별 접근

대리점은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타겟 사용자에게 개인적으로 마케팅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잠재 구매자는 인터넷을 검색할 때 일반적으로 온라인 사이트를 검색하고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참조합니다. 이것은 그가 딜러와 개인적으로 통신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딜러는 잠재 구매자와 직접적인 접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특정 관심사에 호소

광범위한 청중을 대상으로 하는 기존 마케팅과 달리 웹 마케팅은 특정 대상 고객 또는 사람들의 관심에 호소합니다. 대리점은 광고를 게시하고 청중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완전히 파악하여 웹사이트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투자 수익률(ROI) 개선

자동차 대리점은 텔레비전, 라디오 및 인쇄 매체와 같은 전통적인 광고 방법에 수백(때로는 수천)을 지출합니다. 타겟 청중이 주목하고 있는지 여부를 측정할 정확한 방법이 아직 없습니다. 인터넷 마케팅에서 대리점은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고객을 정확하게 타겟팅하고 방문자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대리점이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하여 더 나은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utobytel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인터넷은 지난 5년 동안 자동차 대리점에 최고의 투자 수익(ROI)을 제공했습니다. 응답자 10명 중 거의 8명(79.5%)이 인터넷이 가장 높은 투자 수익률(ROI)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반해 응답자의 7.5%(TV), 6.5%(신문), 2.5%(라디오)만이 전통미디어를 1순위로 꼽았다.

유리한

인터넷 마케팅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시작하는 데 큰 투자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대리점을 홍보하는 매우 경제적이고 빠른 방법입니다. 이것은 매우 비싸고 결과를 보여주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리는 전통적인 마케팅의 경우가 아닙니다. 타겟 오디언스 도달에 대한 비용의 비율과 비교할 때 웹 마케팅은 기존 마케팅보다 몇 배 저렴합니다. 전통적인 마케팅 예산의 작은 부분으로 딜러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 광고

대리점은 기존 마케팅에서는 불가능한 인터넷 마케팅을 사용하여 24 x 7 x 365 차량 또는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대리점이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순간 대리점의 제품이나 서비스는 하루 24시간 연중무휴로 마케팅되며, 이를 통해 소비자는 편리하고 편안하게 제품과 서비스를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비자 유치의 이점은 신속하게 양질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당신을 글로벌하게 만듭니다

인터넷 마케팅의 주요 장점은 대리점을 글로벌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터넷 광고를 통해 대리점은 전 세계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 없이 딜러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전 세계적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마케팅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글로벌화하는 데 매우 비용이 많이 드는 방법입니다.

지역 타겟팅

자동차 대리점은 광고가 검색 위치에 매우 정확하게 타겟팅되도록 하여 특정 지리적 위치를 타겟팅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인터넷 마케팅 지원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리셀러는 특정 도시, 주 또는 국가를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지리적 제한은 없지만 영업권자는 특정 위치로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구매 행동의 최신 동향과 기존 미디어에 비해 이점을 감안할 때 자동차 대리점은 광고 전략을 재평가하고 인터넷 마케팅에 더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