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즈니스 또는 MLM 기회를 위한 네트워크 마케팅 팁 – 2부

눈에 보이는 예술

어떤 사람들은 사업을 유지하고 성공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고군분투하거나 길가에서 어떻게 실패하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고객 감사는 모든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해당 비즈니스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몇 년 전 사업을 처음 시작했을 때 저는 미국 동부 해안에 있는 매우 큰 터미널 회사 항구의 영업 및 마케팅을 담당하는 계약직 중 한 연로한 남자를 만났던 것을 기억합니다.

어떤 이유로 그는 저를 좋아했고 매주 또는 그래서 저는 그에게 사업에 관한 질문을 할 것입니다. 저는 그가 말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를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사업에서 성공하기를 원합니다. 보이는. 당시 20대 후반에 나는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전혀 몰랐고, 몇 년이 지나서야 많은 계약을 잃었고 마침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얼굴 없는 회사와 비즈니스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물리적으로 멈춰서 악수를 하고 고객의 눈을 바라볼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전화로는 결코 얻지 못했을 계약을 중단하면서 얻은 정보의 비즈니스에서 19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저를 놀라게 합니다. 이제 오해하지 마세요. 전화를 해도 괜찮고 전화를 걸어야 하지만 악수와 친근한 미소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그 이후로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조언을 친절하게 해주셨던 그 현명한 신사분과 연락이 끊겼지만 아직 계약이 남아 있습니다. 17년이 흘렀습니다.

온라인 가시성

돈을 벌기 위해서는 온라인 잠재 고객이 귀하를 찾아야 하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눈에 띄는 것이 전통적인 오프라인 비즈니스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많은 장소에서 눈에 띄어야 하지만 소셜 미디어와 명소 마케팅의 출현으로 그렇게 하는 것이 더 쉬울 수는 없습니다. 지금은 인터넷의 황금기이며, 누구나 사이버 공간에 가본 적이 없고 어디에도 자신을 배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Web 2.0은 가내 사업, 인터넷 사업 또는 MLM 사업을 시작하는 데 진지한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경쟁의 장을 평준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