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 웹 2.0 사이트에서 배너 광고 사용

배너 광고는 오늘날에도 친숙한 광경입니다. 이들은 한 번 클릭하면 광고하는 모든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유명한 작은 애니메이션 이미지입니다. 다양한 웹사이트 소유자는 귀하의 웹사이트에 배너를 표시하는 대가로 또는 경우에 따라 무료로 배너를 표시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특별한 가능성은 PPC(Pay-Per-Click) 서비스로, 표시되는 배너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은 클릭하는 사람의 수에 따라 다릅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대부분의 광고가 GIF 형식을 사용하여 많은 제약이 있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배너는 Flash 형식을 사용합니다. 플래시는 광고 배너 크기를 충분히 작게 유지하면서 흥미로운 이미지 효과, 트루 컬러 이미지, 사운드 및 상호 작용을 포함하여 매우 풍부한 콘텐츠를 디자인할 수 있게 해주는 기술입니다.

배너 광고 사용에서 변경된 또 다른 사항은 배치입니다. 처음에 배너 광고는 페이지 헤더에만 속하거나 사이드바가 있는 경우 사이드바에만 속했습니다.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이제 이러한 배너를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1단계: 필수 계획.

이 단계에서 배너가 표시되는 방식과 사용자가 배너를 클릭할 때 발생하는 작업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1. 배너는 어떻게 표시되나요? 머리글이나 바닥글에 배치된 배너는 저렴하고 눈에 거슬리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양에 관계없이 페이지에 완벽하게 들어맞으며 방문자에게 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페이지가 로드되는 동안 또는 로드된 직후).

2. 사용자가 그것을 클릭하면 어떻게 됩니까? 귀하가 제공하는 브랜드 또는 서비스를 광고하는 경우 귀하의 홈페이지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제품을 광고하는 경우 특히 광범위한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해당 제품의 설명으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예산이 빠듯한 경우 neobanners.com과 같은 배너 교환 프로그램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지출할 여유가 있다면 조사를 하고 게시할 준비가 된 트래픽이 많은 웹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배너. 예를 들어 많은 온라인 잡지가 이 작업을 수행하며 실제로 Yahoo! 그러나 몇 가지 엄격한 지침이 있습니다.

그런 조사를 하고 싶지 않고 매우 안정적인 배너 교환 서비스를 원한다면 Google AdWords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러나 Google AdWords는 “국경을 초월한” 서비스이므로 특정

사용하는 특별한 기술.

누가 당신의 배너를 무료로 보여주고 싶습니까?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들, 당신이 하는 일,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팬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많은 포럼에서 사용하는 개인 웹사이트, 블로그 및 서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의 제품을 충분히 파고들면 당신의 배너를 기꺼이 보여줄 것입니다. 이 경우 배너를 복잡하게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로고가 있는 버튼 모양의 이미지면 충분합니다.

사람들이 이렇게 하도록 하려면 웹 페이지에 이러한 배너를 포함시켜 그들이 복사하도록 하십시오.

2단계: 배너를 만듭니다.

광고와 관련하여 크리에이티브 기술이 좋지 않은 경우 가장 까다로운 단계일 것입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영감 부족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한 가지 옵션은 특수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Swish(swishzone.com)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Flash 기술에 대한 많은 지식 없이도 Flash 애니메이션을 디자인할 수 있으며 상당한 양의 템플릿도 포함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 이러한 템플릿을 더 많이 찾을 수 있으며 텍스트와 이미지를 변경하기만 하면 됩니다. 도움말 파일을 읽고 10분 후에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가능성은 전문가에게 지불하는 것입니다. 배너 광고는 일반적인 요구 사항이므로 재능 있는 디자이너는 큰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Google에서 아티스트 포트폴리오를 무작위로 검색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프리랜서에서 많은 전문가의 견적과 자격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elance.com, rentacoder.com 및 guru.com과 같은 웹사이트.

이러한 프리랜스 웹사이트는 일반적으로 고객 평가 및 검토 시스템을 사용하여 프로젝트에 입찰한 사람과 입찰에 초대하려는 사람의 배경을 볼 수 있습니다.

3단계: 배너를 게시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자동입니다. 링크 교환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온라인 양식을 통해 배너를 업로드하고 단계별 지침을 제공하도록 요청합니다. 광고 기회를 제공하는 대형 웹사이트(예: Yahoo!)는 종종 유사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4단계: 귀하의 비즈니스를 홍보하십시오.

“클릭”을 얻기 위해 일종의 인터넷 존재가 있어야 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현재 인터넷 마케터들 사이에서는 능동적인 태도가 강조되고 있습니다.

한 형태의 광고는 다른 형태를 지원하고 홍보하며, 메시지가 들리고 실행되기를 원한다면 메시지에 주의를 끌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OSN) 사이트, 블로그, 책갈피, 클라우드, 기사 사이트(OSN 외부) 등은 물론 Ryze, Ecademy, LinkedIn 등과 같은 비즈니스 네트워킹 사이트를 통한 빠르고 광범위한 커뮤니케이션의 마법을 통해 또한 귀하의 비즈니스를 홍보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구멍에는 실질적인 제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