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웹사이트 디자인 – 더 많은 돈을 버는 사이트를 디자인하는 5가지 팁

웹 디자인은 거의 20년 동안 주변에 있었습니다. 물론, 디자인 자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훨씬 더 정교해졌으며, 이는 웹사이트에서 사람들이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대한 우리의 집합적 지식보다 웹 디자인의 발전 측면에서 훨씬 더 중요합니다. 우리가 인터넷의 심리학이라고 부를 수 있는 이 지식 체계는 매일 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방문자의 눈 움직임에 이르기까지 주어진 웹 페이지에서 행동을 추적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웹페이지의 사람들이 우리가 원하는 것을 하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많이 알고 있습니다. 조작적으로 들리나요? 아마도. 그러나 그것은 백화점이 창가에 마네킹을 설치하거나 자기 전에 베개에 박하를 남겨두는 호텔보다 더 교활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사업을 유치하기 위해 이것을합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방문자가 사이트에 도착했을 때 무언가를 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웹사이트를 만듭니다. 그리고 많을수록 좋습니다. 요즘 좋은 웹사이트 디자인은 멋진 위젯이나 깔끔한 Flash 레이아웃을 사용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그것은 구매의 심리학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차원의 분석에서 좋은 사이트 디자인은 검색 엔진의 세계도 고려해야 합니다. 즉, 귀하의 웹사이트는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 서비스 또는 정보를 찾는 사람이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야 합니다.

인터넷 마케팅 웹사이트 디자인 팁을 찾고 있다면 여기에 더 많은 돈을 버는 사이트를 디자인하기 위한 5가지 팁이 있습니다.

1. 사이트에 레이블을 명확하게 지정합니다.

좋은 디자인의 첫 번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이트의 새로운 방문자에게 그것이 무엇이며 누구를 위한 것인지 매우 명확하게 하십시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모든 페이지 상단에 사이트에 대한 명확한 레이블이나 설명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알 수 없는 이유로 많은 웹 개발자가 매번 이 중요한 단계를 건너뜁니다. 그것은 그들의 손해입니다.

2. 다른 타겟 키워드에 대해 사이트의 각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는 적어도 하나의 타겟 키워드에 최적화되어야 합니다. 물론 이 키워드는 여러 단어로 이루어진 이른바 롱테일 키워드일 수 있다. 사이트의 각 페이지에 대한 키워드를 선택할 때마다 해당 키워드는 페이지에서 잘 표현되어야 합니다.

3. 메타 제목이 각 페이지의 타겟 키워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 다른 최적화 팁: 각 페이지의 메타 제목 태그가 동일한 키워드에 대해 특별히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방문자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자, 이제 귀하의 사이트에 누군가가 있고 그들은 귀하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후에? 궁극적인 목표를 향해 즉시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그 목표가 무언가를 판매하는 것이라면 당연히 판매 페이지로 안내하십시오. 반면에 귀하의 목표가 최신 백서를 다운로드하도록 하는 것이라면 그곳으로 안내하십시오. 당연한 것 같지만 수많은 웹사이트가 버튼과 링크로 가득 차 있어 방문자가 다음에 어디로 가야 할지 구분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판매를 죽일 것입니다.

5. 상륙과 판매 사이의 단계 수를 최소화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이트 방문자가 귀하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순간부터 원하는 행동(예: 구매)을 완료하는 순간까지의 모든 단계와 행동을 체인의 링크로 생각하십시오. 문자열이 길수록 사용자가 해당 조치를 취하지 않고도 귀하의 사이트를 믿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체인(단계 수)을 가능한 짧게 유지하십시오.

더 많은 돈을 버는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려면 다음 5가지 팁을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