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의 등장 이후 마케팅과 광고의 얼굴은 극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인터넷은 전 세계 기업이 정보, 제품 카탈로그 및 브로셔를 게시할 수 있는 무한히 넓은 광고판을 제공했습니다. 제품과 서비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인터넷에서 온라인 마케팅 비즈니스는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진 성장 산업이 되었습니다.
전자 마케팅 또는 온라인 마케팅이라고도 하는 인터넷 마케팅은 인터넷에서 제품 및 서비스의 마케팅 및 광고입니다. 그 분야에 여러 직업이 있기 때문에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정의는 다릅니다. 예를 들어, 제조 사업의 소유자는 자신의 제품을 광고하는 웹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일부 광고주는 특정 제품 및 서비스의 인기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고용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콘텐츠를 최적화하여 일하는 인터넷 마케팅 그룹과 회사가 있습니다. 일부 웹사이트는 다른 웹사이트를 광고하여 수익을 얻습니다.
웹을 사용하는 여러 형태의 마케팅이 있습니다. 하나는 이메일 마케팅, 즉 회사에서 고객에게 직접 이메일을 보내는 것입니다. 이메일에는 새로운 제안 및 제품,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전자 마케팅은 웹 사이트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온라인 인터넷 마케팅의 주요 도구이자 대상은 웹사이트입니다. 좋은 웹사이트는 기업이 대중에게 보여주고 싶은 이미지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보여줍니다. 웹 페이지는 탐색하기 쉬워야 하며 회사에서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완전히 보여야 합니다. 사이트에서 시청자가 다른 웹 페이지로 연결되기를 원하는 경우 해당 링크가 표시되어야 하고 전략적 위치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가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그 콘텐츠, 즉 인터넷 트래픽을 볼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인터넷 트래픽은 모든 사이트 간의 경쟁에 영향을 받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SEO)는 매우 인기 있는 인터넷 마케팅 전략입니다. SEO는 웹 페이지 디자인의 보다 기술적인 측면을 탐구합니다. 검색 엔진에 표시될 때 높은 순위의 위치를 차지하도록 웹 사이트의 콘텐츠 및 코딩을 배열하는 것입니다. SEO를 통한 검색 엔진 추천은 무료입니다. 대조적으로 당시 기업들은 단순히 검색 엔진에 비용을 지불하여 검색 결과에 포함시켰지만 좋은 순위가 보장되지는 않았습니다. 다른 비즈니스에 SEO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회사가 있습니다.
다른 전자 마케팅 모델에는 블로깅, 기사 및 리뷰 작성, 클릭당 지불(PPC)이 포함됩니다. 블로그를 무료로 호스팅하는 사이트가 있으므로 많은 온라인 마케터가 집에만 있는 블로그를 사용하여 제품을 광고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추천 링크를 포함하여 블로그에 제품 리뷰를 게시합니다. PPC 시스템에서 회사는 텍스트 또는 이미지 형태로 링크를 호스팅하기 위해 여러 사이트를 고용합니다. 대여 사이트는 인터넷 사용자가 링크를 방문할 때마다 지불됩니다. 요약하면 이러한 모든 방법은 호스팅 사이트에 많은 방문자가 있는 경우 작동합니다.
인터넷 마케팅은 실질적으로 상호 연관된 부문과의 네트워크이며 집에서 편안하게 지내는 사람들에게도 동일한 수의 직업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온라인 인터넷 마케팅 사업이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좋은 수입원으로 만듭니다. 이 분야에서 성공하려면 경험, 지식 및 창의성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