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및 보이지 않는 목록 작성

내가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소위 구루들이 “돈은 당신의 목록에 있습니다!”라고 외치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때까지 나에게 의미 있는 유일한 목록은 아마도 내 식료품 목록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웹 마케팅에 대해 빠르게 배우면서 목록 작성이 주요 목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주로 목록 작성이 인터넷 마케팅 성공을 위한 필수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판매를 늘리고, 사이트로 반복적인 타겟 트래픽을 확보하고, 제품이나 비즈니스를 브랜드화하기 위한 완벽한 수단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목록은 온라인 마케팅의 초석이 될 수 있으므로 온라인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연락처의 주요 소스가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풀타임으로 일하고 싶은 나의 주요 목표를 깨달았다면 아직 구독자 100,000명 달성이라는 목표에 도달하지 못한 것입니다. 처음 목표는 구독자 1,000명을 달성하는 것이어서 금세 넘어섰는데, 그때는 10,000명을 달성하기가 훨씬 더 어려웠습니다. 100,000명에 도달하려면 훨씬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노력이 필요하지만 결국에는 도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목록의 크기가 중요하지 않고 응답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오래전에 배웠기 때문에 그 숫자가 약간 어리석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도움이 됩니다. 100,000명의 구독자 목록은 달성 불가능한 숫자가 아닙니다. 특히 인터넷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렇습니다. YouTube에 바보 같은 동영상을 올리는 것만으로 구독자 수의 3배가 된 여드름이 많은 십대가 몇 명 이상 있을 것입니다.

많은 마케터들은 또한 목록 작성이 판매에 관한 모든 것이라는 실수를 하고 목록이 금전적 이득보다 훨씬 더 많다는 사실을 잊습니다. 목록에서 얻을 수 있는 판매 수를 훨씬 능가하는 다양한 아이디어와 상호 작용의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정통한 마케터는 시장 조사, 제품 개발을 위해 목록을 사용하고, 목록을 계속해서 활용할 수 있는 지식 리소스로 취급합니다.

목록 작성은 활기찬 온라인 커뮤니티의 기초가 될 수도 있습니다. 대화형 커뮤니티이자 아이디어 및 비즈니스 연락처의 훌륭한 소스입니다. 아마도 이러한 유형의 커뮤니티 구축의 가장 좋은 예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전반에 걸쳐 나타나는 커뮤니티일 것입니다. Twitter는 이러한 유형의 목록 구축의 좋은 예일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목록 생성

수년에 걸쳐 목록을 연구하고 사용하면서 몇 가지 사실에 놀랐습니다. 제휴 마케터로서 나는 내 목록의 대부분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빨리 깨달았습니다! 이것은 제가 마케팅을 처음 접했을 때 발생했습니다. 제 사이트 호스트 중 하나에 문제가 생겨 전체 사이트를 다른 서버로 옮겨야 했고 제 사이트가 며칠 동안 다운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상한 점은 이것으로 인한 온라인 판매였습니다. 내 사이트가 다운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사이트가 계속 들어왔습니다.

쿠키의 마케팅 능력을 깨닫거나 배울 때까지 나는 완전히 당혹스러웠습니다(때로는 꽤 느릴 수 있습니다!). 내 사이트에서 홍보한 거의 모든 제휴 프로그램은 쿠키를 사용하여 내 사이트에서 발생한 트래픽이나 클릭을 내 추천으로 표시했습니다. 이러한 추천 중 하나라도 향후 30일, 60일, 90일 이내에 구매를 했다면 판매에 대한 크레딧을 받을 것입니다.

내 사이트는 다운되었지만 이 제휴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서는 전체 쿠키 구매자 목록이 있었기 때문에 매출이 계속 발생했습니다. 그 당시 저는 이 웹 영역에서 아주 새로운 사람이었고 그것은 저에게 정말 눈을 뜨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그들의 쿠키로 가장 긴 처리 시간을 제공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시작했습니다. 대부분은 약 30일 동안 지속되지만 일부는 365일을 제공합니다. Ken Evoy의 Site Build It 및 Marlon Sanders의 제품과 같은 일부 제휴 프로그램은 평생 쿠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이러한 “쿠키”를 사용하여 수백 개의 “보이지 않는 고객” 목록을 구축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록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백그라운드에서 조용히 작동하여 사이트가 다운되거나 특정 캠페인을 중단한 경우에도 판매를 유도합니다.

물론 여기서 다시 핵심은 마케팅이 얼마나 표적이 되는지입니다. 백만 명의 쿠키 고객이 줄을 섰을 수 있지만 그들이 귀하의 제품에 진정한 관심이 없다면 구매 고객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쿠키 목록에 귀하의 제품에 관심을 표명한 잠재 고객을 등록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택한 키워드에 대한 자연 검색 결과의 높은 순위는 특히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온라인에서 얼마나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지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PPC(Pay Per Click) 경로도 작동할 수 있지만 수익 마진은 훨씬 더 가깝습니다.

또한 이 전체 프로세스에서 자동 응답 시스템에 대한 옵트인 고객 목록 작성을 건너뛰어서도 안 됩니다. 많은 마케터들은 또한 매출을 늘리기 위해 실제 옵트인 목록을 가능한 한 빨리 “쿠키”하려고 합니다. 보이지 않는 쿠키 목록은 소위 실제 목록과 함께 작동할 수 있습니다.

같은 맥락에서,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중 하나는 내가 마케팅하는 각 제휴 제품에 대해 수백 개의 작은 고객 목록을 만드는 것과 관련된 “마이크로” 목록 작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잠재 고객 목록을 작성하는 과정에서 내 첫 번째 목표는 이러한 고객이 내 제휴사 ID로 “쿠키”가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들이 당신에게서 직접 구매하든 웹의 다른 링크에서 구매하든 상관없습니다. 여전히 판매에 대한 크레딧을 받습니다.

귀하의 목록에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효과적인 마케팅 기술은 관련 브랜드 제품의 전체 그룹을 홍보하고 이러한 모든 다른 제품으로 목록에 쿠키를 만들어 궁극적으로 구매하는 제품이 무엇이든 크레딧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판매를 위해. 이런 식으로 마케터는 귀하의 목록에 제품을 올리려는 강압적인 영업 사원이 아니라 각 제품의 장단점을 지적하는 도움이 되는 중립적인 제3자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강압적인 판매원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므로 대신 도움이 되는 친구가 되십시오.

귀하의 온라인 마케팅에서 이러한 쿠키 또는 블라인드 리스트의 효과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올바르게 사용하면 매출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수백 개의 보이지 않는 쿠키 목록이 웹 전체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실제 숫자를 보면 100,000명의 구독자 목록이 비교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에 누군가 목록 작성에 대해 이야기할 때 항상 시크릿 모드로 전환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