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의 다음 단계가 인터넷 마케터에게 월드 와이드 웹의 미래가 어떻게 될 것인지 예측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보는 관점에 따라 신기하기도 하고 무섭기도 합니다. 컴퓨터는 미래에 우리에게 이익을 줄 수도 있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너무 똑똑해져서 인간 존재를 망칠 수도 있습니다. 미래만이 알 수 있고 멀지 않은 일입니다.
Google은 인터넷에서 가장 큰 지배자이고 그들이 하는 말이나 행동은 웹 표준이 된 것 같습니다. 이는 인터넷 마케터가 검색 순위에 대한 Google의 변경 사항과 웹사이트에 미치는 영향을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웹 및 SEO의 미래에서 성공하려면 접근 방식을 변경하고 적응해야 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큰 변화는 지도, 지역 비즈니스 목록, 비디오, 실시간 Twitter 피드 등이 포함되었다는 것입니다. 검색 결과를 검토할 때 지속적으로 변경되고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고 다르게 보입니다. 이것은 고객에게 최고의 유기적 검색 결과를 제공하여 생계를 유지하는 검색 엔진 최적화 전문가와 인터넷 마케터에게 좌절감을 주고 큰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제 Google, Yahoo 및 Bing과 같은 주요 엔진이 사용자의 IP 주소, 검색 기록 및 검색 엔진이 사용자와 사용자 컴퓨터 사용에 대해 수집한 기타 정보를 기반으로 개인화된 검색을 제공하기 시작하면서 변경 사항이 훨씬 더 많이 변경되었습니다. 이것은 무서울 수 있지만 아직 베타 테스트 모드이므로 유용할 것입니다.
SEO를 장악한 또 다른 큰 변화는 소셜 미디어와 웹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기업은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뒤에 얼굴을 내밀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신뢰를 구축하고 당신이 당신의 고객에 대해 정말로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Twitter, Facebook, LinkedIn은 2010년 최고의 소셜 미디어 매체로 자리 잡았습니다. 앞으로 몇 개월 안에 이는 쉽게 바뀌고 바뀔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모든 것이 이 기사를 읽고 있는 인터넷 마케터를 위한 검색 엔진 최적화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음, 검색 엔진은 인터넷 사용자에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검색은 불확실한 것에 대한 답을 찾아야 하는 모든 사람의 출발점입니다. 제대로 검색 엔진에 최적화된 웹사이트가 있으면 비즈니스가 성공할 수 있습니다. SEO와 관련하여 최신 상태를 유지하고 경쟁에서 앞서 나가면 원하는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