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페인트 작업의 수익을 추정하는 7가지 최선의 방법입니다. 이것은 내가 사업에 종사한 35년 동안 개발한 기술입니다. 한 번에 모두 오지는 않았지만 한 번에 모두 받으면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페인트 작업이 절박하지 않는 한 낮은 입찰가를 만들지 않겠다고 마음먹으십시오. 당신이 실직 상태이고 리드가 하나뿐이라면 반드시 그 직업을 구해야 하고 현금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리드가 있고 일하고 있다면 페인트 작업에 대한 낮은 입찰가가 사라지고 있다는 생각을 가지십시오. 가치, 품질 및 신뢰성으로 판매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2) 그러면 리드가 있는 곳에 어떻게 도달합니까? 마케팅 계획을 사용하는 것이 리드 흐름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나는 마케팅 계획이 있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마케팅 계획을 사용하십시오. 우리가 마케팅 계획을 사용한다면 우리는 일 년 내내 일을 하고 경쟁사보다 앞서 나갈 것입니다. 우리 경쟁업체는 대부분 반응하지만 마케팅 계획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입니다. 한동안 사업을 해오셨다면 연중 바쁜 시기와 느린 시기를 알고 계실 것입니다. 마케팅 계획은 일년 내내 우리에게 리드 또는 작업의 흐름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8월에 마케팅 겨울 작업을 시작해야 합니다.
3) 2/5 마감 비율을 찾고 있더라도 모든 리드가 금과 같다고 믿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을 이길 것처럼 모든 잠재 고객을 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견적서를 팩스, 이메일 또는 게시하지 마십시오. 2 호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첫 번째 호출은 측정 호출입니다. 작업과 클라이언트를 측정합니다. 고객이 3개의 견적을 이메일로 받고 자리에 앉으면 가격만 보고 귀하를 기억하지 않고 가격만 봅니다. 두 번째 통화에서는 견적을 가져오고 모든 질문에 답합니다.
4) 자세한 견적을 작성하십시오. 고정 견적을 작성하지 마십시오. 고정 견적은 함정입니다. 문, 창 등의 수를 지정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클라이언트가 이것이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도록 속일 수 없습니다. 당신은 내가 11개의 문이 아니라 10개의 문에 입찰한다고 말하는 것뿐입니다.
5) 두 번째 통화에서 두 구매자가 모두 있는지 확인합니다. 당신은 무료 견적을 말하지만 그들은 당신을 위해 무료입니까? 따라서 무료 견적을 제공하려는 경우 대가로 무언가를 원합니다. 즉, 고객이 저에게 두 번째로 만나기로 동의하고 견적을 보내거나 팩스로 보내겠다고 주장하면 견적을 수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 운전 시간을 측정하고 견적을 준비하는 데 최대 3시간을 소비했는데 그들이 나와 만나지 않으면 시간 낭비라고 생각합니다. 더 협력적인 사람들로 이동하십시오.
6) 고객이 3개 이상의 견적을 받을 경우 입찰하지 않습니다. 왜요? 클라이언트는 가격을 조사하고 모든 페인트 작업이 동일하다고 믿습니다.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가격에 팔지 않고 가격이 아닌 페인트 작업의 이점에 중점을 둡니다. 나는 가장 높은 가격을 제시하는 곳에서 정기적으로 일자리를 얻습니다.
7) 많은 계약업체가 견적을 제출합니다. 작업의 해당 부분을 실행 취소하는 것보다 페인트 견적 및 마케팅에 대해 생각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페인트 견적이 이익이 있는 곳이라고 말할 때 저를 믿으십시오. 우리 회사는 항상 최선을 다하지만 그에 대한 보수도 많이 받습니다. 많은 페인팅 계약자는 아무것도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생각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수익을 늘리십시오.
당신의 직업의 이 부분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면 당신의 이익은 증가할 것이고, 페인팅 작업의 이 부분을 서두르면 당신은 그렇게 많은 돈을 벌지 못할 것이고 당신은 일하게 될 것입니다. 페인트 및 기타 항목을 추정해야 하며 레이블에 표시된 대로 갤런당 평방 피트에 의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