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마케팅 전략 9번 – 인터넷 홈 비즈니스 기회를 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소셜 미디어는 잠재적인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신뢰 및 관계 구축에 관한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귀하의 잠재 고객이 상업적인 압력 없이 귀하를 개인적으로 알 수 있도록 하는 훌륭한 수단입니다. 잠재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는 귀하의 인터넷 홈 비즈니스 기회에 참여할 의무 없이 귀하를 관찰할 기회가 있습니다. YouTube에는 볼 수 있는 모든 유형의 동영상이 있지만 완벽한 동영상을 제작할 필요는 없습니다. 개인적인 차원에서 당신과 소통하고 싶은 시청자의 열망은 실제 비디오의 완벽함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Alexa Facebook(#2)과 YouTube(#4)에는 두 개의 상위 10개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MySpace(#12)와 Twitter(#15)는 천천히 상위 10위권 밖으로 밀려났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유행입니까? 매일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엄청난 수의 사람들은 그것이 유행이 아님을 시사합니다. Facebook은 인터넷 홈 비즈니스 기회에 대한 리드를 생성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YouTube는 웹 마케팅 전략에 비디오를 통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YouTube는 잠재적인 비즈니스 파트너가 귀하를 한 사람으로 볼 수 있는 훌륭한 매체입니다. 영상은 완벽함이 필요 없는 자연스러운 영상이어야 합니다. 파트너는 비슷한 경험을 갖고 있고 어느 정도 비슷한 전문가를 찾고 있습니다. Facebook을 사용하면 잠재적인 비즈니스 파트너가 귀하와 연결된 그룹, 프로필, 친구 등과 함께 귀하를 개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한 웹 마케팅 전략은 인터넷 홈 비즈니스 기회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기 위해 매우 필요합니다. 몇 년 전 방문 홈 케어 시스템을 판매했을 때 내가 판매한 제품은 훌륭했지만 잠재 고객이 나를 신뢰하기 전까지는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판매 과정에서 그들이 내 제품을 구매하도록 할 시간이 거의 없었습니다. 한 번만 기회가 있었고 다른 판매 기회는 없었습니다. 인터넷의 장점은 무기한으로 잠재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를 유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