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의 SEO를 망친 웹 디자인 실수

웹사이트를 구축할 때 훌륭한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 또는 더 나은 SEO가 있는 디자인에 집중하는 것은 항상 어렵습니다.

많은 멋진 애니메이션 웹사이트 디자인이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에 이것은 당혹스러운 결정입니다. 그러나 잘 디자인된 웹사이트는 그에 따라 항상 트래픽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웹 디자이너들은 의도적으로 SEO 측면을 무시합니다. 그러나 항상 설계와 최적화 사이에 균형이 있어야 한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디자이너와 SEO 전문가 및 개발자의 시너지 효과는 사이트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재설계 단계를 거치고 있는 SEO에 최적화된 웹사이트는 다가오는 디자인이 웹사이트 순위에 타격을 줄 수 있으므로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웹사이트 디자인 실수는 웹사이트의 SEO를 망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사용: 스플래쉬 페이지는 눈길을 끌 수 있지만 SEO와 웹 사이트 사이의 장벽이자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가 없고 탐색 기능이 없는 홈페이지는 사이트의 부적절한 인덱싱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SEO에서 선호하지 않습니다.

플래시 가득: 방문자의 눈을 즐겁게 하지만 다시 플래시는 SEO가 선호하는 선택이 아닙니다. 그러나 드물게 사용되어야 하며 0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프레임의 남용: 일관성 없이 많은 웹사이트는 프레임을 과도하게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어떤 SEO 도움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프레임을 사용하면 검색 엔진이 중요한 사이트 콘텐츠를 찾을 수 없습니다.

중요한 요소 대신 그림으로 표현: 그림 콘텐츠는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검색 엔진의 주요 내비게이션 형태입니다. 반면에 내비게이션만으로는 웹 사이트를 효율적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팝업 사용: 팝업 사용은 나쁜 취향으로 받아들여집니다. 그들은 결국 웹사이트에 대한 소인이나 편견을 만들고 SEO도 불가능합니다. 팝업을 영원히 잊는 것이 좋습니다.

내비게이션 표준을 피하십시오: 일부 디자이너는 표준 내비게이션이 없는 완전히 기괴한 사이트를 디자인합니다. 사용되는 내비게이션이 계획 및 구성되지 않은 경우 순전히 자원 낭비입니다.

부적절한 404 오류 페이지: 맞춤 설계된 404 오류 페이지를 만들면 웹사이트에 유머를 불어넣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단순한 창의성의 의도는 웹 사이트의 홈페이지로 돌아가는 링크와 같은 필수 요소를 무시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동시에 노력을 개선하고 SEO의 전반적인 가치를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