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가 있습니다. 이제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그래서 마침내 인터넷 마케팅 혁명에 참여하고 수백만 명의 잠재 고객에게 온라인으로 귀하의 비즈니스를 홍보하기 위해 자신의 웹사이트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사람들과 잠재 고객이 귀하의 사이트에 모여서 귀하에게 돈을 던질 것입니다. 전화가 건너 뛰기 시작하고 일찍 은퇴 할 수 있습니다. ? 음, 가능합니다. 인터넷에서는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그러나 매우 큰 잠재적 시장과 운이 좋은 약간의 바이럴 프로모션이 있는 틈새 제품이 없는 한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는 사이트의 해일에서 길을 잃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 중 많은 사이트는 귀하가 판매하는 제품을 정확히 판매할 것이며, 아마도 이미 확립되고 충성도가 높은 고객 기반을 통해 더 오래 판매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 새로운 마케팅 환경에 어떻게 침입하여 사이트가 검색 결과에서 돌처럼 떨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까? Google AdWords 등으로 온라인 광고에 지출할 무제한 자금이 없다고 가정하면 다음 솔루션 중 일부 또는 전부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귀하의 사이트가 처음부터 웹 검색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는 웹 디자이너가 도메인 이름, 의미 체계, 보안 웹 URL, 키워드, 헤더 태그, 작업 설명 등과 같은 사항에 주의하면서 처음부터 제대로 빌드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좋은 검색 엔진 배치를 보장하지는 않지만 작업하기에 좋은 기반을 제공합니다.

업데이트

요즘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관련 뉴스, 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추가하여 사이트를 새로운 새 콘텐츠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블로그는 요즘 매우 인기가 높기 때문에 아마도 최고일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댓글을 달 수 있는 관련 게시물을 작성하여 고객과 대화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결코 나쁜 일이 아닙니다.

의사소통

너무 많은 웹사이트 소유자가 연락처 세부 정보, 문의 양식 및 이메일 주소만 포함된 웹사이트를 만들고 이러한 채널을 통해 전송되는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무시합니다. 나는 무시하거나 응답을 위해 몇 주를 기다려야만 하는 요청을 회사 사이트를 통해 이메일로 너무 많이 보냈습니다. 주의 – 귀하가 응답하지 않는 모든 이메일은 해당 고객뿐만 아니라 그 고객이 귀하에 대해 말할 수 있는 다른 사람도 잃게 됩니다. 최소한 사이트의 목적은 리드를 생성하는 것이며 이러한 리드를 무시한다면 사이트를 소유하는 것을 귀찮게 할 이유가 무엇인지 기억하십시오.

프로모션 및 네트워킹

웹사이트는 홍보해야 하고 운 좋게도 요즘에는 그렇게 할 수 있는 훌륭한 무료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온라인 보도 자료,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Linkedin, Twitter, Facebook 등을 포함하여 가능한 한 다양한 온라인 장소에서 귀하의 웹사이트와 비즈니스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언급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이 하는 일과 그 일을 얼마나 잘하는지 아는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만들어 그들 또는 그들의 친구가 언젠가 당신의 고객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또한 관련 포럼 및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에서 온라인 토론에 참여하고 가능한 한 자주 업계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해야 합니다.

명함, 전단지, 밴 등에 웹 주소를 기재하여 새 사이트를 오프라인으로 마케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모두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성공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자연스럽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