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PR 부스트 SEO를 만드는 6가지 방법

PR이 죽었다고 생각한다면 디지털 시대에 PR이 제공하는 많은 브랜드 가시성 기회를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시대는 변했다. 전략적 이벤트 조정, 위기 커뮤니케이션, 평판 관리, 무역 박람회, 후원 기회, 홍보, 보도 자료 배포 및 마케팅에서 표현되는 기존의 전통적인 PR 전술 전통 미디어(라디오, 텔레비전, 신문) 활용 – 이제 더 많은 디지털 방식.

레거시 및 디지털 PR을 위한 전략은 연결이 구축되고 관리되는 지점에서 수렴됩니다. 그러나 디지털 PR에는 검색 엔진 최적화 및 인터넷 링크 구축이라는 추가 이점이 있으며 측정 가능하고 유형적인 결과 및 정보를 제공하고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를 생성합니다.

온라인 PR이 SEO와 통합되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SEO와 PR은 여러 가지 방식으로 함께 작동합니다. 첫째, 최고 품질의 콘텐츠를 만들면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브랜드가 받는 미디어 보도가 많을수록 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가 늘어납니다. 마지막으로, 훌륭한 PR 프로세스를 통해 업계의 인플루언서와 더 나은 관계를 구축할 수 있으므로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더 많은 링크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SEO 증가로 이어집니다.

온라인 PR 분야는 기존 PR보다 더 구체적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브랜드의 가시성과 후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SEO와 PR의 통합은 전략적으로 실행될 때 훨씬 더 강력해집니다.

다음은 온라인 PR로 검색 엔진 최적화를 최적화하는 6가지 최상의 방법입니다.

1. SEO, PR 및 기타 마케팅 노력 전반에 걸쳐 목표를 통합하십시오.

이러한 각 마케팅 개념에는 고유한 처리 스타일이 있지만 목적은 동일합니다. SEO가 고객과 연결하고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기 위해 디지털 채널에 의존하는 반면, PR은 더 많은 브랜드 노출을 생성하기 위해 미디어 관계에 크게 의존합니다. 궁극적으로 그들의 목표는 고객에게 다가가는 것이며, 이것이 가장 집중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그래야만 다양한 채널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SEO 및 PR 연구에서 얻은 데이터를 사용하여 전체 페르소나를 만듭니다.

SEO가 브랜드 개성을 구축하기 위해 오디언스 리서치에 의존하는 반면, PR은 브랜드의 타겟 오디언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게시물 유형을 발견하고 브랜드와 관련된 주제를 다루는 언론인을 찾기 위해 미디어 리서치에 중점을 둡니다. 두 결과의 조합은 강하고 통일된 성격을 만들 것입니다.

3. 모든 디지털 채널에서 콘텐츠와 키워드를 조정하여 통합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투영합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및 블로그 게시물, 전자책, 뉴스레터, 랜딩 페이지, 비디오 광고, 미디어 게시물 및 보도 자료는 브랜드가 전달하려는 이미지를 투영해야 합니다.

4. PR 전문 지식을 콘텐츠 제작 가이드로 활용하십시오.

적절한 조사를 통해 PR 전문가는 청중이 소비할 수 있고 가치 있고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종류에 대한 데이터를 얻습니다. 이 전문 지식을 통해 고품질 SEO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SEO 전문가가 높은 수준의 콘텐츠를 만들어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통합하여 소셜 미디어 채널에 공유하는 동안 PR 전문가는 이러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품질 링크에서 최대한 많은 관심을 끌기에 바쁠 것입니다.

5. PR은 SEO 키워드 전략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보도 자료에 사용된 키워드는 언론인이 브랜드를 설명하기 위해 타겟 키워드를 사용하도록 유도할 수 있으며, 특정 용어에 대한 검색에서 비즈니스가 나타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PR은 SEO 키워드 전략을 활용하고 확장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키워드 및 키워드 구문은 중요한 진술, 보도 자료, 미디어 인터뷰, FAQ 문서, 소셜 미디어 약력, 웹사이트 메타데이터 제목 및 설명, 웹사이트 사본에 나타나야 합니다.

6. 업계의 고급 인플루언서와 연결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SEO 및 PR 노력을 통합하는 데 있어 타협할 수 없습니다. 인플루언서와 연결하면 미디어 아울렛, 기타 비즈니스 및 트래픽이 많은 페이지에서 고품질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플루언서와 연결하면 청중과 콘텐츠를 공유하고 사이트에 다시 링크할 가능성이 높아져 해당 콘텐츠가 더 눈에 띄고 관련성이 있으며 당연히 공유됩니다.

SEO는 지속적인 온라인 인지도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요소이지만 확실한 결과를 만들기 위해 PR과 함께 사용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예를 들어 Forbes의 백 링크는 텍스트 링크일지라도 단순한 블로그 댓글보다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따라서 고품질의 공유 가능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또한 콘텐츠가 대상 고객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는 사실에 추가된 키워드로 적절하고 비례적으로 채워지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