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프로모션이란?

이것은 또한 디지털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웹 광고 또는 인터넷상의 제품 또는 서비스의 전자 마케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터넷 마케팅 또는 광고는 인터넷 마케팅뿐만 아니라 이메일 및 무선 매체를 통한 마케팅도 포함하므로 범위가 매우 넓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웹 또는 인터넷 마케팅은 디자인, 개발, 판촉 및 판매를 포함하여 인터넷의 창의적이고 기술적인 측면을 연결합니다. 인터넷 마케팅은 SEM(SEO), 특정 웹사이트의 배너 광고, 이메일 마케팅, Web 2.0 전략을 통한 고객 참여 주기의 여러 단계에서 미디어를 게시하는 것을 말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검색 엔진 최적화(SEO)는 “자연적” 또는 무료 검색 결과( “유기적” 또는 “알고리즘”)를 통해 검색 엔진에서 웹사이트 또는 웹페이지의 가시성 또는 순위를 개선하는 프로세스입니다.

검색 엔진: 지정된 키워드로 문서를 검색하고 키워드가 발견된 문서 목록을 반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검색 엔진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이 엔진은 검색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활동을 수행합니다.

  • 크롤링
  • 인덱싱
  • 치료
  • 관련성 계산
  • 회복

먼저 엔진은 웹사이트를 크롤링하여 웹사이트 제목 태그 및 키워드와 같은 내용을 확인합니다. 이 작업은 크롤러 또는 스파이더(또는 Google의 경우 Googlebot)라는 소프트웨어에 의해 수행됩니다. 거미는 페이지에서 페이지로 링크를 따라 이동하면서 발견한 모든 것을 색인화합니다. 이 스파이더 단계를 웹사이트 인덱싱이라고 합니다. 거미가 매일 모든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때때로 크롤러는 한두 달 동안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덱싱된 페이지는 나중에 검색할 수 있는 거대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인덱싱 프로세스에는 페이지를 가장 잘 설명하는 단어와 구를 식별하고 페이지를 특정 키워드에 할당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검색 쿼리가 사용자로부터 올 때 검색 엔진은 이를 처리합니다. 즉, 검색 쿼리의 검색 문자열을 데이터베이스의 인덱싱된 페이지와 비교합니다. 여러 페이지(거의 수백만 페이지)에 동일한 검색 문자열이 포함될 수 있으므로 검색 엔진은 검색 문자열로 인덱싱된 데이터베이스의 각 페이지 관련성을 계산하기 시작합니다.

관련성을 계산하기 위한 다양한 알고리즘이 있습니다. 이러한 각 알고리즘은 키워드 밀도, 링크 또는 메타 태그와 같은 공통 요소에 대해 서로 다른 상대적 가중치를 갖습니다. 이것이 검색 엔진이 동일한 검색 문자열에 대해 다른 검색 결과 페이지를 제공하는 유일한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