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비즈니스 소유자가 피해야 하는 5가지 일반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수

비즈니스 소유자이고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시작을 고려하고 있다면 몇 가지 일반적인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우선 디지털 마케팅이 단순한 작업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료 광고, 콘텐츠 마케팅 및 SEO와 같은 많은 일을 포함하기 때문에 실수를 하는 것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성공적인 캠페인을 위해 피해야 할 몇 가지 일반적인 실수에 대해 설명합니다. 계속 읽으십시오.

1. 현실적인 목표가 없다

타겟 디지털 브랜딩 계획이 없으면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수 없습니다. 특정 목표가 없으면 아무데도 갈 수 없습니다. 캠페인이 타겟팅되지 않으므로 지정된 기간 내에 목표를 달성할 수 없습니다.

현실적인 목표 없이는 비즈니스가 전혀 성장하지 않습니다. 사실은 비현실적인 목표가 낙담의 원인이 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목표는 당신이 무엇을 하든 달성할 수 없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성공을 달성했는지 알기 위해 목표를 추적해야 합니다. 또한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목표가 구체적이고 측정 가능하며 현실적이며 시간에 민감하고 달성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2. 관련 고객을 타겟팅하지 않음

또 다른 일반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수는 올바른 청중을 대상으로 하지 않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너무 많은 청중을 대상으로 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싶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으면 낙담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청중을 대상으로 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며 결국 많은 시간과 돈을 낭비하게 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관련성 있는 청중에게 관련성 있는 콘텐츠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캠페인을 타겟팅하기 전에 다음 매개변수를 고려해야 합니다.

  • 쇼핑 습관

  • 취미

  • 이해

  • 인구 통계학

3. 웹사이트 디자인 무시

디지털 시대에 사용자 친화성은 특히 비즈니스에 필수입니다. 따라서 비즈니스 웹 사이트의 이러한 측면을 무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즉, 웹사이트는 사용하기 쉽고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사이트를 최적화하지 않으면 사용자 경험에 좋지 않으며 경쟁에서 뒤처지게 됩니다.

좋은 웹사이트에는 간단한 검색창, 장바구니, 이미지, 클릭 유도문안 버튼이 있어야 합니다.

4. 검색 엔진 최적화(SEO)에서 작동하지 않음

SEO는 주요 검색 엔진, 특히 Google에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웹 콘텐츠를 최적화할 때 이 측면을 고려하지 않으면 많은 리드와 고객을 잃게 됩니다.

회사가 SEO로 저지르는 가장 큰 온라인 마케팅 실수 중 하나는 결과를 보여줄 충분한 시간을 주지 않는 것입니다. SEO에는 인내가 필요합니다. 결과적으로 캠페인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하고 원하는 결과를 생성합니다.

관련 키워드를 콘텐츠에 통합하는 것과 함께 몇 가지 SEO 모범 사례를 따라야 합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제목 태그 최적화

  • 웹사이트 페이지 로딩 시간 최적화

  • 유익하고 표적화된 콘텐츠의 보급

5. 기존 고객에 집중하지 않음

새로운 고객만 유치하려고 하면 큰 실수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더 높은 전환율을 즐기려면 기존 고객에 집중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다음은 2021년에 비즈니스 소유자로서 피해야 하는 5가지 일반적인 디지털 마케팅 실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