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el은 Microsoft Office의 기본 제공 스프레드시트 패키지입니다. 지난 20년 동안 Office는 “.xls” 파일 형식이 스프레드시트와 거의 동의어가 될 정도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Word 문서가 “.doc”로 저장되는 것처럼 Excel 파일은 “.xls”로 저장됩니다.
Office 2007 릴리스 이후에는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Excel의 기본 파일 형식은 이제 “.xlsx”입니다. 이는 Microsoft가 시트의 기본 아키텍처를 변경했으며 새 파일 형식으로 변환할 때 큰 파일이 약간 더 작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xlsx”가 표준 기본 파일 설정이지만 최신 버전의 Excel에서도 “.xlsm” 형식을 제공합니다. 끝에 있는 “m”은 매크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매크로는 Excel 전문가가 자신의 스프레드시트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도록 하는 스크립트입니다. Excel 초보자로부터 “.xlsm” 파일을 받았다면 그들이 직접 코드를 작성했을 가능성이 낮으므로 파일의 원래 작성자를 신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매크로는 중요한 시스템 파일을 삭제하고 바이러스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icrosoft는 두 번째 유형의 표준 파일을 도입하여 파일에 Visual Basic 스크립트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전 경고를 제공했습니다. 물론 여전히 오래된 “.xls” 파일이 많이 있지만 매일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한다면 이 세 가지 형식 중 하나여야 합니다.
물론 데이터를 Excel로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종종 이것은 다른 데이터베이스에서 가져와 텍스트 형식으로 저장되며 가장 일반적인 것은 “.csv” 파일입니다. “Csv”는 쉼표로 구분된 값을 의미합니다. 즉, 쉼표는 각 데이터 셀의 끝을 표시하고 각 개행은 개행입니다. 요점은 파일에 서식이 없고 하나의 시트로만 구성된다는 것입니다. 최소한 스프레드시트로 제공됩니다.
명목상 데이터 집합으로 표시되는 일반 텍스트 파일(“”.txt”)을 열 수 있지만 각 항목은 다른 문자나 탭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Excel은 가끔 이름 목록과 같이 스프레드시트 형식이 아닌 데이터를 열려고 하지만 매크로와 수식의 조합을 사용하여 의미 있는 형식으로 조작할 수 있는 데이터를 열려고 합니다. Excel 지원 팀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다른 형식은 작업 공간에 따라 달라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xml” 형식은 매우 유용할 수 있지만 이 형식을 사용하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이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한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엑셀 추가 기능입니다. 추가 기능은 이전에 “.xla” 형식이었지만 지금은 “.xlam”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추가 기능은 클릭 한 번으로 필요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미리 작성된 코드입니다. 코드 포함을 나타내기 위해 파일 확장자 끝에 “m”이 추가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추가 기능은 매크로가 특정 워크시트에 저장되는 반면 추가 기능은 Excel을 열 때마다 자동으로 로드되도록 지시할 수 있기 때문에 매크로와 다릅니다. 이는 추가 기능을 항상 사용할 수 있고 모든 파일에서 코드에 액세스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목록에서 중복 항목을 제거해야 하는 경우와 같이 Excel에 기본 제공 기능이 없는 일반적인 작업을 수행하려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Excel에서 열 수 있는 파일 형식의 수보다 긴 유일한 목록은 스프레드시트를 저장할 수 있는 형식의 수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작업이 다른 가능한 데이터베이스 또는 소프트웨어와 호환되는지 확인하기 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