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 및 브로커를 위한 10가지 온라인 보험 에이전시 마케팅 아이디어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거나 기존 캠페인을 개선하는 것조차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보험회사는 어디에서 시작해야 하며 무엇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까? 다음은 대행사에서 온라인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훌륭한 온라인 아이디어입니다.

1. 블로그와 브이로그

블로깅은 전문 지식을 선보이고 방문자를 웹사이트로 유도하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일반적인 주제는 일반적으로 셔플에서 길을 잃습니다. 고객 및 잠재 고객과 관련된 매우 구체적인 주제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트럭 보험 기관인 경우 CSA 업데이트, DOT 규정, 연비, 차량 관리, 연료 절도, 화물 절도 등에 대한 주제를 의미합니다. 동영상을 사용하여 블로그를 더욱 매력적이고 강력하게 만드십시오. 그리고 귀하의 블로그(및 웹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적인지 확인하십시오!

2. 구글/보험 에이전시 랭킹 SEO 향상

Google 순위는 인터넷 마케팅의 성배 중 하나입니다. 첫 페이지에 있다는 것은 그것이 있는 곳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평가할 때 검색 엔진 순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법을 염두에 두십시오. SEO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웹사이트 분석을 검토하여 트래픽이 어디에서 오는지 확인하세요.

3. 웨비나 시리즈 만들기

온라인 웨비나를 활용하는 기관은 너무 적습니다. 월간 또는 분기별 웨비나는 보험 영업 그룹에서 고문 및 컨설턴트로 승진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웨비나는 웨비나 후에 녹화하여 고가치 디지털 자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웨비나는 지속적인 이메일 홍보 캠페인을 위해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중요한 이유를 제공합니다.

4. 설명 동영상 사용

가치 제안 또는 화이트보드 비디오라고도 하는 설명자 비디오는 일반적으로 짧고 끈적거리며 재미있고 여러 매체에서 재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마케팅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보험사 웹사이트, 브랜드 YouTube 채널, Vlog 및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잠재 고객에게 최고의 영업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모든 주요 사일로(비즈니스 라인, 개인 라인, 혜택, 제조, 트럭 운송 등)에 대한 비디오를 만들고 소셜 미디어에 널리 배포하십시오.

5. 소셜 미디어 극대화

소셜 미디어는 종종 대부분의 기관에서 미개척 자원입니다. 최소한 각 대행사는 LinkedIn,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Google+를 포함한 모든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전문적이고 브랜드화된 존재를 가져야 합니다. 그 외에도 “상당한” 수의 구독자가 있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대행사에 효과적일 수 있지만 더 복잡한 작업이므로 사내 직원이나 전문가가 처리해야 합니다.

6. Google+ 대행사 페이지 만들기

대부분의 사람들이 Google+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페이지를 만들고 정기적으로 게시하면 Google에서 더 나은 페이지 순위로 보상해 드립니다.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보험 기관의 검색 엔진 최적화 이니셔티브를 개선하는 데 가치가 있습니다.

7. 고객 평가 또는 사례 연구 썸네일 활용

만족한 고객은 항상 귀하보다 귀하의 비즈니스를 더 잘 판매할 것입니다. 충성도가 높은 고객의 프로필을 작성하고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좋아하는 점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하십시오. 더 나은 방법은 비디오를 만들어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입니다. 또한 이름이 아닌 비즈니스 유형 및 일반적인 위치를 사용하여 익명의 사례 연구 축소판, 짧은 고객 성공 사례를 만들 수 있습니다.

8. LinkedIn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귀하의 대행사가 판매 또는 복리후생 대행사인 경우 LinkedIn이 적합합니다. 전문적인 회사 페이지, 지속적인 게시물을 보장하고 직원이 대행사의 LinkedIn 마케팅 활동을 돕도록 돕는 정책을 만들려면 LinkedIn에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그룹에 가입하고 자신의 그룹을 만들어 도달 범위를 확장하세요.

9. 보도자료 – 보도자료

급변하는 홍보 세계에서 보도 자료라고 하는 보도 자료는 대행사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검색 엔진 최적화를 개선할 수 있는 훌륭한 온라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행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와 유료 서비스가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모든 보도자료는 보험사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보도자료 서비스로 이동한 다음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달되어야 합니다.

10. 온라인/이메일 뉴스레터 이용

이메일 뉴스레터는 대행사에게 고객 및 잠재 고객과 고품질의 직접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매력적이고 모바일 친화적인 뉴스레터 템플릿을 제공하는 많은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이 있습니다. 또는 이 계획을 유능한 보험 마케팅 대행사에 맡길 수 있습니다.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뉴스레터 캠페인은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대행사에 온라인 이니셔티브를 수행할 사내 리소스가 없는 경우 유능한 보험 대행사 마케팅 회사에 아웃소싱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